‘무한도전’ 유재석-조세호, ‘인면조와 황진이’ 변신! 환장의 커플!


‘무한도전’ 유재석-조세호가 인면조와 황진이로 변신해 환상의 춤판을 펼친 모습이 공개됐다. 유재석은 하얀 한복과 강렬한 눈썹 그리고 검은 가발로 인면조에 빙의한 듯 춤사위를 펼치고 있는가 하면, 조세호는 고운 핑크빛 한복을 입고 가채까지 올려 영락없이 황진이의 모습으로 변신해 요염한 자태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10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임경식,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에서는 특집 ‘보고 싶다 친구야!’가 방송된다.

 

특집 ‘보고 싶다 친구야!’는 SNS 메신저에 모인 ‘랜선친구들’의 미션에 따라 ‘무한도전’ 멤버들이 봄나들이는 떠나는 방식으로, 미션은 각 멤버들의 ‘랜선친구들’이 보고 싶은 모습들을 투표로 결정한 후 이를 멤버들이 직접 수행하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과 조세호의 보기만 해도 빵 터지는 충격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재석의 얼굴은 온갖 낙서로 가득한 것은 물론 그의 헤어와 스타일은 국사책 속의 ‘농민봉기’ 현장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만들어 시선을 뗄 수 없게 한다. 그는 금방이라도 날아갈 듯한 섬세한 날갯짓을 선보이며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인면조’로 완벽 빙의했다.

 

이어 조세호는 아리따운 한복 자태를 뽐내는 황진이로 변신해 유재석과 함께 환장의 커플 비주얼을 뿜어내고 있다. 가채를 올리고 핑크빛 한복에 맞춘 립스틱으로 한껏 꾸며 아름다움을(?)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든다.

 

특히 유재석은 조세호가 켠 가야금 선율에 맞춰 “새가 날아든다~ 온갖 잡새가 날아든다~”라며 ‘새타령’을 불렀고 시도 때도 없이 ‘인면조’ 춤판을 벌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이어 강렬한 ‘형님셔츠’로 멋을 부린 하하와 천하장사 샅바패션을 한 박명수-정준하-양세형의 모습까지 공개돼 과연 이들이 ‘랜선친구들’에게 어떤 미션을 받았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인면조’와 ‘황진이’로 변신한 유재석-조세호의 흥 넘치는 춤판은 어땠을지, ‘무한도전’ 멤버들이 ‘랜선친구들’에게 받은 봄나들이의 첫 미션을 무엇일지 오는 10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조세호 등 여섯 멤버와 함께하는 ‘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 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무한도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3:09 [14:44]   최종편집: ⓒ newswave
쁘렝땅(PRENDANG), '분위기 여신' 정혜영, 꽃과 함께 우아한 화보 공개!
마동석, 최귀화 등 소속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TCO ent로 새출발
'라디오스타' 김성령부터 마닷까지,.. 미식가들의 끝없는 음식 예찬!
배우 조수하, 영화 여주 캐스팅!
‘무법변호사’ 이준기, 리허설도 실전같이! ‘시청자 찬사’ 이끌어내는 원동력!
‘슈츠(Suits)’ 재심사건 뒤집히나, 장동건x박형식 위기에 대처하는 자세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 정은채의 캐스팅을 확정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vs 박민영, ‘사직서 밀당’ 배틀! 폭소 밀당 예고!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