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도촌종합사회복지관 · 본사랑과 함께하는 2018 어르신 본죽나눔기관 선정
▲ 본사랑과 본죽 성남도촌점이 지원하는 본죽나눔 배달 준비를 하고 있다.

 

▲ 2018 본죽나눔 대상자가 죽을 배달 받은 후 웃고 있다.

 

▲ 2018 어르신 본죽나눔을 함께하는 본죽 성남도촌점


성남시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은 본죽(본아이에프), 본사랑에서 진행하는 2018년 상반기 어르신 본죽 나눔 기관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2015년부터 시작한 어르신 본죽나눔 사업은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건강 죽 전문점 본죽과 본아이에프의 사회공헌단체 (사)본사랑(이사장 최복이) 지원으로 2016년 17개 기관이 선정되어 7,248명, 2017년 20개 기관이 선정되어 7,300명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영양높은 죽을 지원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 2018 어르신 본죽나눔기관 선정으로 2월 5일부터 6월 19일까지 20주간, 매주 화요일 거동이 불편하시거나 영양결핍으로 인해 생활이 어려운 지역 내 어르신 및 장애인 20가구를 대상으로 본죽 성남도촌점(점장 김경아)과 본죽 나눔을 지원한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이번 2018 어르신 본죽나눔기관 선정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돌봄은 물론 복지사각지대 지원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내 어르신 대상 재가서비스 활성화에 힘 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3 [14:29]   최종편집: ⓒ newswave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시청자 의심 유발하는 열연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괴력의 떡방아질’ 포착! 안방극장 ‘복근주의보’ 발령!
‘라디오스타’ 장윤주X김원중, 톱모델들의 美친 톱클래스 입담!
‘왼손잡이 아내’ 대본리딩 공개 이수경x김진우x진태현x하연주 ‘첫 호흡부터 완벽’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오늘부터 썸 1일! 안방 가득 퍼진 햇빛 같은 로맨스!
‘왕이 된 남자’, 인물 관계도 공개! 여진구-이세영-김상경 둘러싼 ‘소용돌이 정치판’!
'공복자들' 김준현-유민상, 먹거리 핫플서 익스트림 공복 배틀! 입 앞으로 무한직진 음식들 포착!
‘해피투게더4’ 이동건, ‘첫 결혼기념일’ 미공개 뒷이야기 공개!
'신의퀴즈' 형사 김기두, 천재 류덕환 대변하는 시청자 맞춤 연기 호평일색!
‘SKY 캐슬’ 주부들의 막힌 속을 시원하게 뚫었다는 화제의 대리만족 명대사
‘황후의 품격’ 최진혁, 충격 엔딩으로 또 한 번 ‘엔딩 장인’ 등극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겜알못도 빠져든다는 알함브라 스토리 사전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