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희 리턴 합류, 많은 고민을 했지만 최선을 다할 것

배우 박진희가 '리턴'에 합류를 결정했다.
 
지난 12일 SBS 수목드라마 '리턴' 제작진 측은 "박진희가 '리턴' 최자혜 역으로 출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제작진은 "리턴'에서 최자혜 역은 극을 이끌어가는 중심인물이자,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 전개에 핵심 키가 된다. 박진희가 많은 두려움을 딛고 합류를 결정해줘서 고마울 뿐이다. 앞으로 새로워질 '리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진희는 "제작진의 갑작스런 제안에 당황스러웠고 많은 고민을 했지만 제작진의 간곡함에 그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했다. '리턴'이 시청자의 사랑을 끝까지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박진희는 13일부터 촬영을 시작한 후, 방송에는 14일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일 배우 고현정과 주동민 PD의 불화설과 폭행설이 불거지며 촬영을 중단한 '리턴'은  지난 11일 촬영을 재개했다.
 
<사진 출처 - 박진희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3 [12:15]   최종편집: ⓒ newswave
‘황후의 품격’ 김윤지, 첫 브라운관 나들이! 여신 미모 대본짤 공개해
‘신과의 약속’ 한채영X왕석현 추위를 녹이는 애정 100℃ 모자지간 눈빛교환
천상지희 다나 리얼리티, ‘다.날.다.’ 오늘 드디어 베일 벗는다
'라디오스타' 허경환, 생애 첫 주짓수 대회 출전하자마자 금메달! 그만 두겠다 폭탄 발언?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만나니 더 꿀잼인 대세 쿡방러
배우 이민정, 성숙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돌아온 로코남신 현빈X멜로퀸 박신혜의 만남, 안방극장 달굴 로맨스 흥행코드는?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첫 회부터 교통사고 ‘충격전개 예고’
'뷰티 인사이드' 마지막까지 꽉 채운 설렘과 감동 서현진♥이민기 퍼펙트 해피엔딩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설렘+달달 ‘썸의 정석’
배우 박현숙, 서울시 제작 웹드라마 ‘풍경’ 캐스팅!
‘톱스타 유백이’, ‘불금 다크호스’ 급부상! 첫 방부터 제대로 터졌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