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다산1동 복지넷, 따뜻한 설날 밥상 배달
▲ 설날밥상전달식


남양주 다산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유영수)와 다산1동 복지넷(위원장 김옥진) 및 다산희망케어센터(센터장 신영미)는 설날을 맞아 저소득 독거 어르신 10가정을방문하여 따뜻한 설날 밥상을 전달했다.

 

이날 준비한 설날 밥상은 홀로 설을 외롭게 맞이하는 어르신들이 풍성한 설날을 보내실 수 있도록 각종 전, 나물, 소고기, 과일, 사골국, 떡국용 떡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복지넷 후원금으로 마련했다.

 

김옥진 위원장은 “어르신들이 행복한 미소로 반갑게 맞아주신 덕분에 더 큰 보람과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 올해도 우리 다산1동 복지넷은 정이 넘치는 복지마을 다산1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영수 센터장은 “매서운 한파 속에서도 훈훈한 나눔 실천해주신 다산1동 복지넷의 열정에 감사드린다. 지속적인 민관협력 나눔 사업과 찾아가는 가정방문으로 지역의 저소득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외롭고 힘든 이웃을 보살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3 [11:03]   최종편집: ⓒ newswave
‘황후의 품격’ 김윤지, 첫 브라운관 나들이! 여신 미모 대본짤 공개해
‘신과의 약속’ 한채영X왕석현 추위를 녹이는 애정 100℃ 모자지간 눈빛교환
천상지희 다나 리얼리티, ‘다.날.다.’ 오늘 드디어 베일 벗는다
'라디오스타' 허경환, 생애 첫 주짓수 대회 출전하자마자 금메달! 그만 두겠다 폭탄 발언?
'볼빨간 당신' 양희경x김민경, 만나니 더 꿀잼인 대세 쿡방러
배우 이민정, 성숙미 돋보이는 화보 공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돌아온 로코남신 현빈X멜로퀸 박신혜의 만남, 안방극장 달굴 로맨스 흥행코드는?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첫 회부터 교통사고 ‘충격전개 예고’
'뷰티 인사이드' 마지막까지 꽉 채운 설렘과 감동 서현진♥이민기 퍼펙트 해피엔딩
‘하나뿐인 내편’ 나혜미♥박성훈, 설렘+달달 ‘썸의 정석’
배우 박현숙, 서울시 제작 웹드라마 ‘풍경’ 캐스팅!
‘톱스타 유백이’, ‘불금 다크호스’ 급부상! 첫 방부터 제대로 터졌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