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조재현, 고뇌 가득 표정 포착! 손에 든 약통은 무엇? 궁금증 증폭!


‘크로스’ 조재현의 고뇌 가득한 표정이 포착됐다. 조재현이 예기치 못한 위기에 직면한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휘몰아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명품 열연, 장면을 지배하는 숨막히는 연출력으로 월화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신용휘 연출/최민석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12일(월) 고뇌에 빠진 고정훈(조재현 분)의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욱이 그의 손에 정체불명의 약통이 들려 있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공개된 ‘크로스’ 5회 예고편에서는 수술 중 눈을 깜빡이고 손이 미세하게 떨리는 정훈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요즘 센터장님 이상하지 않습니까?”라는 내레이션이 흘러나와 정훈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끌어 모았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정훈은 센터장실에서 무엇인가 골똘히 생각하는 듯한 모습. 그는 심각한 표정으로 정체불명의 약통을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어 그를 고뇌에 빠지게 한 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커다란 MRI 기계에 들어가있는 정훈의 모습도 눈에 띈다. 늘 착용하던 의사 가운과 수술복이 아닌 검사를 받기 위한 가운 차림으로 시선을 모으는 것.

 

특히 정훈과 신경외과장(이한위 분)의 극과 극 표정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덤덤한 표정으로 생각에 잠긴 정훈과 달리 신경외과장은 걱정스러운 눈빛. 과연 ‘수술실 마에스트로’ 정훈에게 무슨 일이 닥친 것인지 관심을 모은다.

 

tvN ‘크로스’ 제작진은 “오늘(12일) 방송되는 ‘크로스’ 5회에서 정훈은 공개된 사진 속 장면들을 시작으로 예상하지 못한 위기에 직면하게 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제작진은 “배우 이한위가 조재현과의 특급 의리를 과시하며 극 중 정훈의 절친이자 신경외과장으로 특별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어 “출연을 흔쾌히 수락해준 이한위에게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그는 특별 출연에도 불구하고 열과 성을 다해 촬영에 임해줬다. 명품 감초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이한위의 心스틸러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조재현 고뇌 가득 표정’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훈에게 무슨 일이?”, “이 드라마는 갈수록 더 쪼여! 숨막혀요”, “3화는 따뜻하더니 4-5화는 스릴+긴장의 연속이네”, “스토리 예상 불가! 오늘 밤 본 방송으로 확인하렵니다” 등 다양한 반응으로 5회 방송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크로스’는 살의를 품고 의술을 행하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살인을 막으려는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생사의 기로에서 펼치는 메디컬 복수극. 오늘(12일) 밤 9시 30분 tvN에서 5회가 방송된다.

 

<사진> tvN ‘크로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2 [14:00]   최종편집: ⓒ newswave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만능케미 펼쳐내며 인기 견인!
함소원 출산,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해
‘청춘식당’ 도원경이 직접 뽑은 명곡 베스트3은? “사람 많이 안 만나던 시절…작사”
배우 성준, 갑작스럽게 알려진 입대 소식
배우 한서진, 웹드라마 ‘오피스워치’ 시즌3 출연 확정
‘볼빨간 당신’ 문가비 母女, 아찔 섹시 댄스스포츠 도전
‘나쁜형사’ 신하균-이설, 취조실에서 지금껏 본 적 없는 스페셜 케미 발산!
‘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멋진 스타일로 길거리 캐스팅?
‘2018 KBS 연예대상’, 티저 예고 공개! ‘배꼽 강탈’ 고퀄리티 CF 패러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 우산 속 ‘심쿵’ 허그 포착
'라디오스타' 김경식, 출발 비디오여행 출연료 10년 동결 의리 고백!
‘붉은 달 푸른 해’ 연기 구멍 따위 없다, 신스틸러 3인방 집중조명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