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 이혜영, 가슴으로 끌어 안은 허율! ‘애틋’ 할머니 마음!


‘마더’ 이혜영과 허율이 병실 안에서 감동의 동침을 하는 모습이 공개돼 가슴을 울컥하게 만든다.

 

섬세한 영상미와 영화 같은 촘촘한 대본, 주연부터 단역까지 빈틈 없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웰메이드 드라마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가 이혜영과 허율의 뜨거운 포옹부터 감동의 동침까지 담긴 스틸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요동치게 만든다.

 

지난 8일 방송된 6화에서는 영신(이혜영 분)이 수진(이보영 분)의 생모가 홍희(남기애 분)임을 알게 되고 혜나(허율 분)의 존재까지 밝혀지며 시청자들을 가슴 졸이게 만들었다. 수진-혜나-홍희가 이발소에 함께 있는 모습을 발견한 영신은 “당신이 내 딸 버린 여자야?”라며 홍희에게 분노가 섞인 따귀를 올려 붙이며 안방극장을 단숨에 장악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이혜영과 허율이 가슴 뭉클한 포옹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혜영은 작은 허율을 가슴에 품고 두 눈을 꼭 감고 있는 모습. 허율도 이혜영의 따뜻함을 느끼며 폭 안겨 있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드린다. 또한 이혜영은 한 손을 들어올려 허율의 뺨을 어루만지고 있다. 허율은 이혜영을 지그시 바라보며 편안한 미소를 지으며 병환과 싸우고 있는 이혜영에게 위안이 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혜영과 허율은 병실 안 침대에서 나란히 누워 잠에 들려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허율은 이혜영의 팔을 베고 깊은 단잠에 빠져 있는 반면, 이혜영은 허율을 감싸 안고 금방이라도 감격의 눈물을 쏟을 것 같은 표정을 짓고 있다. 이에 스틸 만으로도 극중 남다른 사연을 가진 할머니와 손녀, 이혜영-허율의 애틋함이 물씬 풍겨온다. 더불어 극중 이보영에 특별한 모정을 갖고 있는 이혜영이 그의 딸 허율을 통해 병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tvN ‘마더’ 제작진은 “영신이 수진의 딸 혜나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수진에게 남다른 모정을 갖고 있는 영신은 어린 수진에게처럼 혜나에게 애정을 쏟아낼 예정이다“라며 “용기 있는 여정을 지나고 있는 수진-혜나 모녀를 둘러싼 다양하고 애틋한 엄마와 딸의 이야기에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더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 tvN 방송. 국내 방영 24시간 후 매주 목, 금 밤 9시 45분 tvN 아시아를 통해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에서도 방송된다.

 

<사진> tvN ‘마더’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2 [14:03]   최종편집: ⓒ newswave
류승범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긴 머리와 덥수룩한 수염
'일억개의 별' 서인국, “나랑 사귀자” 정소민 향해 기습 돌직구 고백! 멜로 텐션 급상승!
‘백일의 낭군님’ 세자로 돌아온 도경수-사라진 남지현, 본격 맴찢 전개 시작!
‘볼빨간 당신’ 집밥 대가 양희경, 이번엔 컵밥 도전! ‘mini집밥’
홍윤화 28kg감량, 드레스가 헐렁해
'뷰티 인사이드' 이민기, 'NEW 한세계' 김민석 찾아 경찰서까지 출동, 무슨 일?
‘볼빨간 당신’ 문가비 “호감 있는 이성에게 쓰는 필살기? 요리”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눈호강 사기 복근컷 공개! 본투비 왕싸가지 톱스타 변신!
‘오늘의 탐정’ 박은빈-이지아, 현실은? 반전 케미 폭발!
‘라디오스타’ JK김동욱, 배우 하정우와 첫 만남에 ‘외모대결’ 고백! 공효진 픽은 누구?
'마성의 기쁨' 최진혁의 폭풍 오열, 뜨거운 남자의 눈물의 의미는?
‘최고의 이혼’ 배두나-이엘 女女케미, 차태현 긴장하게 만들 조합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