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전소민, 고경표 붙박이 간호 포착! 두 사람 관계 진전되나?


‘크로스’ 전소민이 고경표 옆에서 ‘붙박이 간호’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항상 복수심에 가득한 독기 눈빛과 싸늘한 표정을 짓던 고경표가 초췌한 얼굴로 누워있는 모습은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휘몰아치는 전개와 배우들의 명품 열연, 장면을 지배하는 숨막히는 연출력으로 월화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크로스’(신용휘 연출/최민석 극본/스튜디오드래곤, 로고스필름 제작) 측은 12일(월) 고지인(전소민 분)이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아픈 강인규(고경표 분)의 곁을 지키며 간호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인이 세상 모르고 잠든 인규의 낯선 모습에 깜짝 놀라 걱정 가득한 눈빛으로 그를 쳐다보고 있다. 이는 지인이 혼절한 채 식은땀을 뻘뻘 흘리며 잠들어 있는 인규를 지극정성으로 보살피고 있는 모습.

 

그 동안 인규는 형범(허성태 분)을 향한 복수심에 항상 원망과 분노로 가득한 차가운 모습을 보였다. 그런 가운데 교도소 무기수 규상을 향한 진심 어린 눈빛, 장기적출현장에서 만난 소녀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은 따뜻한 모습까지 선보였다.

 

때문에 그가 꼼짝없이 침대에 누워 지인의 보살핌을 받는 모습은 지인에게도, 보는 이들에게도 너무나 낯선 모습이어서 도대체 인규가 이런 상황에 처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지인은 인규의 붙박이가 된 듯 그의 곁에서 한 시도 떨어지지 않은 모습. 지인은 인규에게 시선을 고정한 채 그의 몸 상태를 수시로 체크하며 그의 완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모습에서 진심으로 인규를 걱정하는 지인의 따뜻한 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제까지 지인은 첫만남부터 츤데레로 일관하는 인규가 못마땅했다. 하지만 위급한 순간 보여준 의사의 사명감과 규상을 병원으로 인도하기 위한 노력, 손녀와 처음 만나는 규상의 수갑을 이불로 감춰주는 자상함을 본 후 호의를 보이기 시작해 둘의 관계 변화를 예고한 바.

 

무엇보다 어두운 조명과 지인의 뒤로 비치는 햇살에서 지인이 아픈 인규를 위해 밤새도록 그의 곁을 지켰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그런 지인을 깜짝 놀란 눈으로 바라보는 인규의 모습을 통해 두 사람 관계가 어떻게 될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돋우고 있다.

 

tvN ‘크로스’ 제작진은 “오늘(12일) 방송되는 ‘크로스’ 5회에서 지인은 정신을 잃은 인규를 위해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특히 인규의 곁을 지키며 그를 향한 이전과 다른 감정을 드러낸다. 과연 지인의 애틋한 간호로 인규의 상태가 호전될지 이들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고경표-전소민 붙박이 간호 사진을 본 네티즌은 “인규 어디 아픈 걸까? 옆에 지인이 있어서 다행“, “지인이 인규 옆에서 떨어질 줄 모르네. 그 동안 정 들었나 봐, “저렇게 초췌한 인규 모습은 처음이다. 대체 무슨 일이야”, “오늘 ‘크로스’ 완전 기대! 빨리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로스’는 살의를 품고 의술을 행하는 천재 의사 ‘강인규’(고경표 분)와 그의 살인을 막으려는 휴머니즘 의사 ‘고정훈’(조재현 분)이 생사의 기로에서 펼치는 메디컬 복수극. 오늘(12일) 밤 9시 30분 tvN에서 5회가 방송된다.

 

<사진> tvN ‘크로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2 [09:30]   최종편집: ⓒ newswave
'크로스' 고경표-조재현-전소민, 설 연휴 반납 열일모드 8종세트 공개!
‘라이브(Live)’ 티저 2종 공개, 지구대 경찰들의 일상 ‘유쾌+반전’
‘키스 먼저 할까요’ 멋진 언니 예지원, 아찔 도발 폴댄스 포착
‘슈돌’ 윌리엄-벤틀리, 아침부터 꼭 닮은 데칼코마니 형제 ‘세젤귀’
'미스티' 오늘(16일) 밤, 기자들 앞에 나선 김남주! 백전백승 정면 돌파 통할까?
‘마더’ 허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구쟁이 윤복이 비하인드 영상 2종 공개!
‘무한도전-토토가3’ H.O.T. 레전드가 왔다! 22년 전으로 타임슬립! 데뷔무대 같았던 감동의 무대!
'배틀트립' 최정원-김지훈, "우린 이길 수 밖에 없어" 샌프란시스코 완전 정복 GO! 기대UP
‘마더’ 이보영-허율, 고보결에 실종 아동 정체 발각! 매회 충격적 엔딩! 압권’
'나 혼자 산다' 배구여제 김연경, 리더십도 MVP! 동료 실책에도 토닥토닥!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필 충만 방구석 즉흥 콘서트 오픈!
‘라이브(Live)’ 배종옥, 원조 걸크러시 온다 ‘베테랑 경찰 변신’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