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올라옵Show’ 송영길, ‘피겨여왕’ 김연아 에어컨 CF 패러디! 얼굴 만신창이!


‘올라옵Show’ 송영길이 ‘피겨여왕’ 김연아로 또 한번의 충격적인 변신을 예고한다.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오늘 11일(일) 방송은 ‘평창 동계올림픽 특집’으로 진행된다. 동계올림픽을 코너 곳곳에 녹이면서 웃음 폭탄을 예고한 것. 이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 걸쭉한 자태의 ‘라운드 걸’로 안방극장을 초토화시켰던 송영길이 이번에는 ‘피겨여왕’ 김연아로 변신해 더욱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송영길이 ‘피겨여왕’ 김연아를 패러디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손을 얼굴에 대고 살랑살랑 흔들고 있는 송영길의 모습이 경악을 금치 못하게 만든다. 한편 이는 김연아의 에어컨 CF 중 화제를 일으킨 한 장면으로 김연아의 우아한 몸짓이 담긴 씽씽 댄스와 상큼한 표정이 포인트. 하지만 CF 속 김연아의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 없는 초토화된 얼굴이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만든다. 특히 도도하게 뜬 눈과 새침하게 오므린 입 모양이 상큼함은 커녕 후두부를 강타하는 충격을 전해 폭소를 터트린다.

 

지난 7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송영길의 충격적인 자태에 방청객들의 탄성이 멈추지 않았다. 무엇보다 무대에 ‘씽씽 불어라~’라는 음악이 깔리자 객석이 발칵 뒤집혔다. 송영길의 피겨스케이팅 변장이 상상치도 못했던 ‘피겨여왕’ 김연아 패러디였던 것. 더욱이 송영길은 육덕진 몸매를 흔들며 유연성을 과시, 김연아 따라잡기에 혼신의 열정을 다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송영길이 패러디한 김연아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늘(11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11 [12:40]   최종편집: ⓒ newswave
'크로스' 고경표-조재현-전소민, 설 연휴 반납 열일모드 8종세트 공개!
‘라이브(Live)’ 티저 2종 공개, 지구대 경찰들의 일상 ‘유쾌+반전’
‘키스 먼저 할까요’ 멋진 언니 예지원, 아찔 도발 폴댄스 포착
‘슈돌’ 윌리엄-벤틀리, 아침부터 꼭 닮은 데칼코마니 형제 ‘세젤귀’
'미스티' 오늘(16일) 밤, 기자들 앞에 나선 김남주! 백전백승 정면 돌파 통할까?
‘마더’ 허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구쟁이 윤복이 비하인드 영상 2종 공개!
‘무한도전-토토가3’ H.O.T. 레전드가 왔다! 22년 전으로 타임슬립! 데뷔무대 같았던 감동의 무대!
'배틀트립' 최정원-김지훈, "우린 이길 수 밖에 없어" 샌프란시스코 완전 정복 GO! 기대UP
‘마더’ 이보영-허율, 고보결에 실종 아동 정체 발각! 매회 충격적 엔딩! 압권’
'나 혼자 산다' 배구여제 김연경, 리더십도 MVP! 동료 실책에도 토닥토닥!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필 충만 방구석 즉흥 콘서트 오픈!
‘라이브(Live)’ 배종옥, 원조 걸크러시 온다 ‘베테랑 경찰 변신’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