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방송' iKON 바비, 무대 위와 다른 ‘멍뭉美’ 반전 매력 터진다!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바비가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래퍼로서의 모습과 전혀 다른 반전 매력으로 부산 승객들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할 예정이다. 그는 ‘어디까지 가세요?’에 첫 출연했음에도 불구하고 넉살 좋게 부산 승객들과 호흡을 맞췄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김명진 최민근 공동연출 / 이하 ‘세모방’)은 부산 버스와 ‘어디까지 가세요?’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디까지 가세요?’ 부산 편에 출연해 시민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바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여심을 사르르 녹이는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시선을 끄는 그는 ‘멍뭉미’로 중무장해 무대 위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바비는 직접 일본 승객의 숙소를 찾아주며 적극적으로 배웅했고, 곧 생일이라는 말에 즉석에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주는 등 풀 서비스를 선사했다고. 센스 넘치는 행동으로 일본 승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버스에서 우연히 자신을 보고 눈물을 흘리는 iKON(아이콘)의 열성팬을 보고 감사한 마음을 표시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바비는 동행하는 승객에게 “연예인 아니에요~ 동네 꼬맹이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넉살 좋게 대화를 나눴고, 즐거운 식사 자리까지 함께 했다는 후문이어서 미소를 유발한다.

 

또한 바비는 ‘멍뭉미’와 함께 ‘허당미’도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그는 승객을 배웅하고 돌아오다 길을 잃어버렸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는 막막한 상황에서도 “하! 아이~ 길치 녀석!”이라고 혼잣말을 하며 끝까지 여유를 잃지 않았다는 전언이어서 매력을 마구 폭발시킬 바비의 모습에 기대가 한껏 높아지고 있다.

 

추위를 사르르 녹일 훈훈한 ‘멍뭉 미소’로 부산 승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바비의 모습은 오는 10일 오후 3시 3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모방’은 국내를 비롯한 세계 곳곳의 방송 프로그램에 MC 군단을 투입, 실제 프로그램의 기획부터 촬영 전반에 걸쳐 리얼하게 참여하며 방송을 완성하는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 MBC ‘세상의 모든 방송’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09 [14:35]   최종편집: ⓒ newswave
엑소 수호, 서울 스트릿 화보 공개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의 정석!’
배우 왕지혜, 피플스토리컴퍼니와 새로운 출발! '이목 집중'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눈물로 마주한 중력커플 ‘가슴 찡’
구하라 사과, 마음으로 용서하고 용서받고 싶다
신세경 윤보미 불법촬영, 그 자체로 중한 범죄
'마성의 기쁨' 송하윤 번쩍 안은 최진혁,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일까?
‘살림남2’ 김동현♥송하율 일촉즉발 부부싸움의 결말은? (ft. 솔로몬 윤택)
‘오늘의 탐정’ 전배수-허정은, 나이역전 ‘섬뜩’ 맞대면 포착!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병은,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그룹’ 제의 받았다 고백! 궁금증↑
'해투3' 임창정, 이제는 말할 수 있다! H.O.T.-젝스키스’ 제친 ‘가요 대상 수상’ 비하인드!
‘마성의 기쁨’ 최진혁, 차원이 다른 심멎 슈트핏
배우 안세하, '마성의 기쁨' 카메오 전격 참여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