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페리, 4월 6일 고척스카이돔 공연 확정
2월 20일부터 단 24시간 진행되는 20% 할인혜택


오는 4월 6일 금요일 ‘위트니스 더 투어(WITNESS: The Tour)’로 첫 번째 내한공연을 갖는 세계적인 팝스타,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공연장이 고척 스카이돔으로 확정되었다.

 

지난달 25일, 케이티 페리 월드투어의 프로덕션 매니저와 스텝진은 고척스카이돔을 답사한 후 이번 내한공연을 최종 결정 지었다. 이번 케이티 페리 ‘위트니스 더 투어(WITNESS: The Tour)’의 아시아 지역은 모두 동일한 무대구성으로 진행된다.

 

그동안 케이티 페리의 공연은 라스베이거스 쇼를 연상하게 하는 거대한 무대장비와 환상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아 왔다. 이번 투어에서도 우주, 바다라는 주제에 맞춰 시각을 만족시키는 영상과 의상, 대형 소품들을 선보인다. 독특한 메인 스크린은 물론, 눈물이 흐르는 모양을 본 따 만든 돌출무대도 아티스트 측에서 직접 공수한다. 이를 위해 총 110명이 넘는 스텝들이 내한해 음향부터 조명 등 공연 전반에 걸친 사항들을 직접 조율한다.

 

이번 공연은 케이티 페리의 첫 내한을 기념하여 지정석 VIP석을 제외한 나머지 등급의 티켓을 단 24시간 동안 20% 할인 예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기간은 2월 20일 화요일 낮 12시부터 2월 21일 수요일 오전 11시 59분까지이며, 할인가는 스탠딩 88,000원, 지정석 VIP 165,000원(정가), 지정석 R 105,600원, 지정석 S 88,000원, 지정석 A 79,200원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VAT 포함)

 

한편 티켓은 예매처인 멜론 티켓의 웹( Ticket.melon.com ), 전화(1588-0042),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2)336-1219

 

<자료 제공 -AEG Presents, PAPAS E&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09 [11:42]   최종편집: ⓒ newswave
엑소 수호, 서울 스트릿 화보 공개 ‘하이엔드 스트릿 패션의 정석!’
배우 왕지혜, 피플스토리컴퍼니와 새로운 출발! '이목 집중'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 눈물로 마주한 중력커플 ‘가슴 찡’
구하라 사과, 마음으로 용서하고 용서받고 싶다
신세경 윤보미 불법촬영, 그 자체로 중한 범죄
'마성의 기쁨' 송하윤 번쩍 안은 최진혁,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일까?
‘살림남2’ 김동현♥송하율 일촉즉발 부부싸움의 결말은? (ft. 솔로몬 윤택)
‘오늘의 탐정’ 전배수-허정은, 나이역전 ‘섬뜩’ 맞대면 포착!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병은, 학창시절 ‘당대 최고 인기그룹’ 제의 받았다 고백! 궁금증↑
'해투3' 임창정, 이제는 말할 수 있다! H.O.T.-젝스키스’ 제친 ‘가요 대상 수상’ 비하인드!
‘마성의 기쁨’ 최진혁, 차원이 다른 심멎 슈트핏
배우 안세하, '마성의 기쁨' 카메오 전격 참여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