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페리, 4월 6일 고척스카이돔 공연 확정
2월 20일부터 단 24시간 진행되는 20% 할인혜택


오는 4월 6일 금요일 ‘위트니스 더 투어(WITNESS: The Tour)’로 첫 번째 내한공연을 갖는 세계적인 팝스타, 케이티 페리(Katy Perry)의 공연장이 고척 스카이돔으로 확정되었다.

 

지난달 25일, 케이티 페리 월드투어의 프로덕션 매니저와 스텝진은 고척스카이돔을 답사한 후 이번 내한공연을 최종 결정 지었다. 이번 케이티 페리 ‘위트니스 더 투어(WITNESS: The Tour)’의 아시아 지역은 모두 동일한 무대구성으로 진행된다.

 

그동안 케이티 페리의 공연은 라스베이거스 쇼를 연상하게 하는 거대한 무대장비와 환상적인 연출로 호평을 받아 왔다. 이번 투어에서도 우주, 바다라는 주제에 맞춰 시각을 만족시키는 영상과 의상, 대형 소품들을 선보인다. 독특한 메인 스크린은 물론, 눈물이 흐르는 모양을 본 따 만든 돌출무대도 아티스트 측에서 직접 공수한다. 이를 위해 총 110명이 넘는 스텝들이 내한해 음향부터 조명 등 공연 전반에 걸친 사항들을 직접 조율한다.

 

이번 공연은 케이티 페리의 첫 내한을 기념하여 지정석 VIP석을 제외한 나머지 등급의 티켓을 단 24시간 동안 20% 할인 예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기간은 2월 20일 화요일 낮 12시부터 2월 21일 수요일 오전 11시 59분까지이며, 할인가는 스탠딩 88,000원, 지정석 VIP 165,000원(정가), 지정석 R 105,600원, 지정석 S 88,000원, 지정석 A 79,200원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VAT 포함)

 

한편 티켓은 예매처인 멜론 티켓의 웹( Ticket.melon.com ), 전화(1588-0042),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문의 02)336-1219

 

<자료 제공 -AEG Presents, PAPAS E&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2:09 [11:42]   최종편집: ⓒ newswave
‘라이브’ 이광수X신동욱 숨막히는 범인 추격! 뛰고 구르고 열연 또 열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비밀 연애 아는 오만석-위하준, 손예진♥정해인의 조력자 돼줄까.
‘나물 캐는 아저씨’ 안정환-추성훈-김준현-샘 오취리, 나물 캐는 4저씨 확정! 웃음 캐러 출격!
‘건반 위의 하이에나’ 로맨틱 커플 로꼬X화사의 달달한 신곡 작업현장 공개
'같이 살래요' 유동근vs.박선영-여회현-금새록, 아빠의 연애를 대하는 3人 3色 반응
‘손 꼭 잡고’ 한혜진-윤상현-유인영-김태훈, 반전 매력 폭발! 스페셜 ‘NG 모음’ 공개!
‘1%의 우정’, 배철수부터 안정환까지! 단체 ‘푸드덕’ 날개짓 포착! 웃음 빵~
‘선을 넘는 녀석들’ 유병재, ‘모닝 요섹남’ 변신!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꽃시장에서 먹거리 쇼핑!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 ‘멜로도환’으로 우뚝! 섬세한 감정연기 호평!
'나의 아저씨' 차갑고 거친 여자 이지은, 이름처럼 살 수 있을까?
'배틀트립' MC 이휘재, "아이언맨 아니라 폐인됐다" 물 위 아이언맨 도전기!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