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공현주, 머드여신 등극! 명품 비주얼+수영복 몸매!


‘배틀트립’ 공현주가 머드 여신에 등극한다. 슈퍼 모델 출신답게 머드 범벅에도 꽃 미모를 자랑한 것.

 

오늘(13일)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묵은 때 벗겨 낼 온천 여행’을 주제로 여행 설계 배틀이 펼쳐진다. 첫 번째 여행 설계자로 무려 31살의 나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절친 케미를 뿜어내는 박정수-공현주가 등장, ‘공 투어’란 투어명으로 베트남 나트랑에 온천 여행을 떠난다. 이 가운데 공현주가 ‘에그 머드 온천’에 방문해 여신 자태를 자랑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공현주는 명불허전 슈퍼 모델의 위엄을 뽐내며 시선을 강탈한다. 늘씬한 팔, 다리는 물론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저격하며 심쿵을 유발하는 것. 이어 공현주는 달걀 모양의 온천에 들어가 얼굴 구석구석에 머드를 바르고 있는 모습. 얼굴 전체가 머드로 뒤덮여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체발광하는 미모는 숨길 수가 없어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온천에 500% 만족한 듯한 공현주의 신난 미소가 ‘에그 머드 온천’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날 박정수와 공현주는 베트남 나트랑의 ‘에그 머드 온천’을 방문했다. ‘에그 머드 온천’은 베트남 왕족 설화에 기반해 달걀을 컨셉으로 한 곳. 달걀과 닭을 활용한 독특한 외관으로 박정수는 입구에서부터 “여기 너무 웃긴 거 아니니?”라며 포복절도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두 사람은 ‘에그 머드 온천’의 독특한 장관에 엄지를 시도 때도 없이 추켜세우는가 하면 인증샷 삼매경에 빠졌다고. 뿐만 아니라 ‘에그 머드 온천’은 수영장과 온천을 포함한 어마어마한 규모에 대비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에 박정수와 공현주가 입을 모아 “나 여기서 안 나갈게. 계속 있을게”라고 외쳤다고 해 두 사람이 소개할 ‘공 투어’에 관심이 더욱 고조된다.

 

한편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3 [11:58]   최종편집: ⓒ newswave
‘톱스타 유백이’ 백일섭-김대주 작가, 오늘(16일) 1회 특별 출연! 김지석 삼시세끼 섭외 결사단!
‘강남 스캔들’ 임윤호, 아침 극장 사로잡을 매력 충전 완료
‘파자마 프렌즈’ 장윤주X송지효X슬기X써니, 수능 끝난 고3처럼 교복입고 놀이공원 소풍!
'나인룸' 김희선, 걸크러시란 이런 것! 당당+대범+패기 넘치는 대사 BEST 5!
정신과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케미도 웃음도 빵빵 터지는 현장 메이킹 공개
'배틀트립' 셰프 이원일, "한국 가서 팔고 싶어~" 별점 만점 음식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이번엔 송팀장의 스페셜 에스코트! 이영자 위해 준비한 비장의 힐링스팟!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겁나 재밌응께~ 본방사수 꼭” 센스만점 첫방독려!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화려한 문신-살기 가득 표정! 파격 변신에 ‘시선 집중’
'열두밤' 신현수, ‘멍뭉미’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강렬한 4분의 마법!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