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 집공개, 데뷔 27년만에 최초!!

배우 이필모의 일상이 공개된다.
 
오늘(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배우 이필모가 출연한다.
 
이필모는 김사랑을 능가하는 음소거 라이프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필모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곧장 거실 청소에 돌입했고이후에도 화분에 물 주기빨래 개기 등 집안일에 열중하는 마치 로봇과 같은 일사불란한 행동을 보였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필모는 배우 손현주와의 저녁식사 자리에서 결혼을 하게 되면 선물로 예식장을 잡아주겠다는 통 큰 약속을 받아냈는데, 여기에는 특별한 조건이 걸려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이필모는 1988년 영화 '쉬리'에서 북한 특수 8군단 군인 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데뷔 27년만에 일상을 공개하는 이필모의 '나 혼자 산다'는 오늘(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6:29]   최종편집: ⓒ newswave
‘톱스타 유백이’ 백일섭-김대주 작가, 오늘(16일) 1회 특별 출연! 김지석 삼시세끼 섭외 결사단!
‘강남 스캔들’ 임윤호, 아침 극장 사로잡을 매력 충전 완료
‘파자마 프렌즈’ 장윤주X송지효X슬기X써니, 수능 끝난 고3처럼 교복입고 놀이공원 소풍!
'나인룸' 김희선, 걸크러시란 이런 것! 당당+대범+패기 넘치는 대사 BEST 5!
정신과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케미도 웃음도 빵빵 터지는 현장 메이킹 공개
'배틀트립' 셰프 이원일, "한국 가서 팔고 싶어~" 별점 만점 음식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이번엔 송팀장의 스페셜 에스코트! 이영자 위해 준비한 비장의 힐링스팟!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겁나 재밌응께~ 본방사수 꼭” 센스만점 첫방독려!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화려한 문신-살기 가득 표정! 파격 변신에 ‘시선 집중’
'열두밤' 신현수, ‘멍뭉미’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강렬한 4분의 마법!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