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바라산휴양림, 주민과 함께 안전점검 나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산책로, 시설 등 점검 실시
▲ 바라산휴양림 안전점검


의왕바라산휴양림은 새해를 맞아 휴양림 이용고객 및 등산객 안전을 위해 지난 11일 산책로, 다중이용시설, 숙박동 3개소 등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의왕도시공사는 고객서비스 만족과 안전을 위해 주민 모니터링 제도를 운영 중에 있으며, 이번 안전점검에는 휴양림 직원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이 함께 참여해 좀 더 실질적인 점검이 이뤄졌다.

 

이날 안전점검은 객실 및 야영장, 공공시설물과 사고위험 빈도가 높은 등산로, 산책로, 둘레길 등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으며, 특히 겨울철 화재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하는 예방활동을 진행했다.

 

점검 결과, 현장에서 시정이 가능한 사항은 즉시 현장 조치했으며, 시설 보수·보강이 필요한 사항은 시설물 유지관리 인력 등을 활용해 조치할 예정이다.

 

이성훈 의왕도시공사 사장은“주민과 함께하는 안전점검을 통해 시설물 안전관리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의견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며,“앞으로도 시민들이 휴양림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해 쾌적한 휴양림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4:41]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고두심, 시에라리온 재해 지역 아이들 만나고 돌아와… 30년 이상 선행 실천
공유 '82년생김지영', 김지영의 남편 정대현을 연기
'빅 포레스트' 폭망스타 신동엽, 대림동 완벽 적응! 알고 보면 대림동 핵인싸’등극
신인 배우 박정원 ‘프리스트’ 캐스팅 확정, 정유미와 호흡
김지수 만취, 결국 인터뷰 전면 취소
‘오늘의 탐정’ 귀신 최다니엘-인간 박은빈, 생사초월 첫 데이트! 애틋지수 UP
‘라디오스타’ 하석진, 키스신 동영상 2천만뷰! ‘키스장인’의 노하우 대 방출! 기대감 UP!
'해투4' 강수정, “아나운서 시절, 월급 30만원" 식대로 월급 탕진? 웃음 빵!
‘댄싱하이’, 어느덧 파이널 배틀만 남았다! 착한 예능 매력 포인트3은?
장동건·고소영 부부, 계속되는 아름다운 선행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X안재현, 극과 극 커플의 달콤 살벌한‘썸’시작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웃음만발’ 비하인드 스틸 컷 전격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