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2018 부천의 책’을 뽑아주세요!
일반분야·아동분야 후보도서 시민선호도 조사


부천시가 ‘2018 부천의 책’ 선정을 위한 시민 선호도조사를 오는 2월 5일까지 실시한다.

 

 

투표대상은 일반분야와 아동분야 후보도서 각 5권이다. 시는 지난해 12월부터 홈페이지와 도서추천판을 통해 414종 567권의 도서를 추천받았으며, 부천의 책 도서선정위원회를 거쳐 후보도서를 결정했다.

 

 

일반분야 후보도서는 <라틴어 수업(한동일, 흐름출판)>, <말의 품격(이기주, 황소북스)>, <언어의 온도(이기주, 말글터)>, <운다고 달라지는 일은 아무것도 없겠지만(박준, 난다)>, <자존감 수업(윤홍균, 심플라이프)>이다.

 

 

아동분야 후보도서는 <그 사람을 본 적이 있나요?(김려령, 문학동네)>, <다섯 시 반에 멈춘 시계(강정규, 해와나무)>, <복제인간 윤봉구(임은하, 비룡소)>, <분홍문의 기적(강정연, 비룡소)>, <알사탕(백희나, 책읽는곰)>이다.

 

 

시민투표는 시립도서관 및 작은도서관, 시청, 학교, 지하철역, 서점 등에 설치된 투표판 또는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www.bcl.go.kr )와 부천시 홈페이지( www.bucheon.go.kr )에서 참여할 수 있다.

 

 

‘2018 부천의 책’은 이번 선호도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2월 12일 2차 부천의 책 도서선정위원회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한혜정 상동도서관장은 “부천시가 지난해 11월 유네스코 문학 창의도시에 가입하는 쾌거를 얻은 만큼 보다 많은 시민이 참여해 문학창의도시를 대표할 도서를 선택하고 책을 통한 공감과 소통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www.bcl.go.kr )를 참조하거나 상동도서관 독서진흥팀(032-625-4541)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4:45]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고두심, 시에라리온 재해 지역 아이들 만나고 돌아와… 30년 이상 선행 실천
공유 '82년생김지영', 김지영의 남편 정대현을 연기
'빅 포레스트' 폭망스타 신동엽, 대림동 완벽 적응! 알고 보면 대림동 핵인싸’등극
신인 배우 박정원 ‘프리스트’ 캐스팅 확정, 정유미와 호흡
김지수 만취, 결국 인터뷰 전면 취소
‘오늘의 탐정’ 귀신 최다니엘-인간 박은빈, 생사초월 첫 데이트! 애틋지수 UP
‘라디오스타’ 하석진, 키스신 동영상 2천만뷰! ‘키스장인’의 노하우 대 방출! 기대감 UP!
'해투4' 강수정, “아나운서 시절, 월급 30만원" 식대로 월급 탕진? 웃음 빵!
‘댄싱하이’, 어느덧 파이널 배틀만 남았다! 착한 예능 매력 포인트3은?
장동건·고소영 부부, 계속되는 아름다운 선행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X안재현, 극과 극 커플의 달콤 살벌한‘썸’시작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웃음만발’ 비하인드 스틸 컷 전격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