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박정수-공현주vs양정아-윤해영, ‘친구와 딱!’ 온천 여행 설계! 관심↑


‘배틀트립’에 박정수-공현주와 양정아-윤해영이 출연해 절친 케미를 폭발시키는 것은 물론 꿀잼 여행 코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3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묵은 때 벗겨 낼 온천 여행’을 주제로 박정수-공현주가 베트남 나트랑을, 양정아-윤해영이 일본 후쿠오카를 무대 삼아 여행 설계 배틀을 펼친다. 여행 설계자들의 의외의 조합에 호기심이 수직 상승하는가 하면, 매서운 한파가 지속되는 날씨인 만큼 여행 설계 주제가 공개되자마자 스튜디오가 환호로 가득 찼다고 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묵은 때 벗겨 낼 온천 여행’ 첫 번째 설계자로 박정수-공현주가 나선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무려 31살로 모녀 관계를 연상시킨다. 그러나 실제로 박정수-공현주는 이미 서로를 꿰뚫고 있을 만큼 절친이라고. 박정수-공현주는 공항에서 만났을 때부터 서로를 껴안고 깎지 손을 끼는 등 절친 케미를 뿜어냈다. 이에 두 사람이 여행 내내 때론 서로를 챙기며 모녀답게, 때론 티격태격하는 절친의 모습으로 여행을 불태웠다고 해 이들 여행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박정수-공현주가 여행을 떠난 베트남의 나트랑은 ‘동양의 나폴리’, ‘베트남의 지중해’라 불릴 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도시. 박정수-공현주는 나트랑에서 ‘공 투어’라는 투어명으로 이색 온천 완전 정복에 나선다.

 

이날 본격적인 여행 시작에 앞서 공현주가 “원래 꿈이 여행 작가, 여행 가이드였다”고 말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이를 증명하듯 공현주는 ‘공 가이드’로 변신, 언어 장벽에 대비해 휴대폰에 하고 싶은 말을 그림으로 저장해 오는가 하면, 관광지에 얽힌 전설까지 알아 왔다고. 이에 박정수는 여행 내내 공현주에게 엄지척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MC들과 상대편 역시 혀를 내두를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정수-공현주가 소개한 온천의 이색적인 비주얼이 화면을 통해 공개되자 MC들이 “이게 온천이야? 온천 맞아?”라고 말하며 토끼 눈으로 깜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또한 두 사람이 소개할 여행지들이 역대급 가성비를 자랑한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박정수가 “나 그냥 베트남에서 살게”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는가 하면 공현주에게 “우리 다음에 같이 또 가자”라며 노래를 불렀다고 해 박정수-공현주가 소개할 ‘공 투어’에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내일(13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KBS 2TV ‘배틀트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2 [10:36]   최종편집: ⓒ newswave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