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오현경-김구라-지상렬, 인천공항서 극비리 만남 실시간 포착!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이 다시 뭉쳤다. 2018년 무술년 황금 개띠 해를 맞이해 ‘70년 개띠 동갑내기’인 이들이 발칙한 삿포로 자유여행을 떠나기 위해 공항에서 극비리 만남을 가진 실시간 현장 모습이 포착된 것. ‘70’s 세 친구’로 시트콤을 능가하는 절친케미를 뿜어냈던 이들이 함께한 첫 해외여행은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측은 예능연구소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Centertain )을 통해 오늘(10일) 삿포로 자유여행을 떠나는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의 모습을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2018년 무술년을 맞이해 신년기획으로 70년 개띠 동갑내기인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이 함께 삿포로로 자유여행을 떠난다. 앞서 강촌과 남이섬 여행을 통해 훈훈한 중년 ‘절친케미’를 선보였던 이들의 첫 해외 여행이기에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행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세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지상렬은 아이돌을 방불케 할 정도로 ‘영~’한 공항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가 하면, 오현경은 ‘화이트 롱 패딩’으로 여전히 아름다운 미스코리아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자칭 일본여행 마니아인 김구라는 오현경-지상렬을 리드하며 ‘구라투어’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2018년 무술년 맞이 개띠 동갑내기 세 친구의 발칙한 삿포로 자유여행 모습은 ‘발칙한 동거’를 통해 1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10 [14:38]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고두심, 시에라리온 재해 지역 아이들 만나고 돌아와… 30년 이상 선행 실천
공유 '82년생김지영', 김지영의 남편 정대현을 연기
'빅 포레스트' 폭망스타 신동엽, 대림동 완벽 적응! 알고 보면 대림동 핵인싸’등극
신인 배우 박정원 ‘프리스트’ 캐스팅 확정, 정유미와 호흡
김지수 만취, 결국 인터뷰 전면 취소
‘오늘의 탐정’ 귀신 최다니엘-인간 박은빈, 생사초월 첫 데이트! 애틋지수 UP
‘라디오스타’ 하석진, 키스신 동영상 2천만뷰! ‘키스장인’의 노하우 대 방출! 기대감 UP!
'해투4' 강수정, “아나운서 시절, 월급 30만원" 식대로 월급 탕진? 웃음 빵!
‘댄싱하이’, 어느덧 파이널 배틀만 남았다! 착한 예능 매력 포인트3은?
장동건·고소영 부부, 계속되는 아름다운 선행
'뷰티 인사이드' 이다희X안재현, 극과 극 커플의 달콤 살벌한‘썸’시작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 ‘웃음만발’ 비하인드 스틸 컷 전격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