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정희, 투깝스 OST 전격 참여! 시린 겨울의 애잔한 발라드 “외투” 오늘(8일) 공개


MBC ‘투깝스’가 감성 디바 ‘임정희’가 참여한 OST를 공개한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깊은 감성으로 음악팬들의 두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임정희’가 참여한 ‘투깝스’ OST Part 6 “외투’가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외투”는 차가운 삶의 시련들을 따뜻한 외투가 되어 사랑으로 덮어 주겠다는 고백을 담은 스탠다드 발라드 곡이다.

 

감미로운 선율과 드라마틱한 구성에 ‘임정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촉촉한 감성이 더해지며 시린 겨울의 애잔한 감성을 전해준다.

 

지난 주 드라마 투깝스는 차동탁(조정석)의 몸에 공수창(김선호)이 빙의 된다는 사실에 큰 충격에 빠졌던 송지안(이혜리)이 차동탁을 향한 변함없는 마음을 고백하며 잠시 핑크 빛 무드를 보였지만, 이내 16년 전 공수창 부친의 무죄 증거를 없앤 형사가 송지안의 부친임이 밝혀지며 또 한 번 패닉 빠진 상태. “외투”는 뒤엉킨 운명의 상처를 서로 보듬어 극복해 갈 극 중 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드라마의 깊이를 더 할 예정이다.

 

케미 장인 조정석의 열연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투깝스’는 뺀질한 사기꾼 영혼이 무단침입한 정의감 있는 강력계 형사와 까칠 발칙한 여기자가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화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또한, ‘임정희’가 부른 투깝스 OST Part 6 “외투”는 8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01:08 [14:17]   최종편집: ⓒ newswave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