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사랑스러운 똑 단발부터 긴 생머리까지 극과 극 매력 발산!


배우 채수빈의 미친 헤어 소화력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소로o이석준│연출 정대윤│제작 메이퀸픽쳐스)에서 1인 2역 연기를 펼치는 채수빈이 극과 극을 오가는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열혈 청년 사업가 ‘조지아’와 세계 최고 수준의 안드로이드 로봇 ‘아지3’로 분한 채수빈은 헤어스타일을 통해 사람과 로봇, 두 캐릭터의 차이를 극명하게 보여준 것.

 

먼저, 채수빈은 지아의 발랄함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똑 단발 머리로 눈길을 끈다. 특히 비글미 넘치는 사랑스러운 지아의 성격을 헤어스타일만으로 보여주며 해맑게 웃고 있는 채수빈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는 채수빈과 통통 튀는 매력을 가진 캐릭터가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또한 채수빈은 귀여움에 이어 청순함의 대명사로 꼽히는 긴 생머리로 팔색조 매력을 한껏 뽐낸다. 헤어스타일에 걸맞게 채수빈은 바비 인형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비주얼과 조명 없이도 자체 발광하는 꽃미모를 자랑한다. 이러한 채수빈의 모습은 한치의 흐트러짐도 없는 자세로 감정을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 로봇 아지3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채수빈은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과 뜨거운 연기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여배우가 머리를 자른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닌데 캐릭터를 위해 단발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선보인 채수빈의 모습은 스태프들의 귀감이 된다”며 배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다.

 

이처럼 채수빈은 180도 상반되는 두 캐릭터의 성격을 보여주는 두 가지 버전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앞으로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보여줄 채수빈의 파격적인 1인 2역 연기와 남다른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코미디. 로봇이라는 소재와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신선한 조합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로봇이 아니야’는 매주 수,목 밤 10시 방송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8 [14:09]   최종편집: ⓒ newswave
‘배틀트립’ 윤해영-양정아, ‘살기 좋은 도시’ 7위 후쿠오카 비밀코스 대공개!
‘개콘’ ‘대화가 필요해 1987’ 박남정, 장동민 돌직구 디스에 당황!
송중기 ‘디올 옴므 쇼’ 참석, 파리를 뒤흔든 매력
'크로스' 고경표-전소민, 끈끈 케미 비결은? 달콤살벌 목 조르기!
‘무한도전’ 하하, ‘칠순잔치X레게파티’ 단독 공연 포착! 이거 실화냐? ‘소리질러~~’
'배틀트립' 윤해영, 뱀파이어 동안 미모! 세월 역주행 비주얼 과시!
'유희열의 스케치북' 음원 차트 이변의 주인공 장덕철 출연! ‘그날처럼’ 방송 첫 무대공개!
' 1박 2일' 차태현-김종민-정준영, 허허벌판 황야 취침 예고! 야외 취침 新 패러다임!
‘언터처블’ 진구-김성균, 시청자 아쉬움 달랠 종영 소감&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개콘-속 보이스’ 김준호, 김동현에 헤드락+암바 2종 콤보! ‘대굴욕’
혜리, 민트 백팩으로 상큼한 여대생룩 완성
‘워너원’ 박우진X박지훈, 선글라스 화보 속 “멋이란 게 폭발했다”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