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전국 수도사업 평가‘우수기관’선정
수도사업 운영·관리실태 평가 4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안산시 상하수도사업소(소장 신현석)는 환경부에서 주관한 ‘2017년 전국 수도사업 운영 및 관리 실태 평가’에서 20만 이상 시 중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지방상수도를 운영하는 전국지방상수도 사업자 161개소와 광역 상수도를 운영하는 한국수자원공사 7개 지역본부를 대상으로 시설관리, 수질관리, 대국민 서비스, 경영 및 운영, 기타 자체 개선 노력 등 총 6개 분야 17개 항목을 평가했다.

 

평가는 인구 단위별로 Ⅰ그룹 특·광역시, Ⅱ그룹 20만 이상 시, Ⅲ그룹 20만 미만 시 등 총 6개 그룹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안산시는 Ⅱ그룹에 해당되어 2014년부터 올해까지 연속으로 4년간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안산시는 이번 평가에서 정수장 운영의 적정성, 정수장 수질기준 준수, 대국민 홍보, 유수율 개선 등 평가항목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신현석 상하수도사업소장은 “이번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수도사업 운영ㆍ관리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한 그동안 노력의 대가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고품질의 수돗물의 공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8 [09:32]   최종편집: ⓒ newswave
공효진, 믿고 보는 패션 화보 공개
제2회 더 서울어워즈’ 정해인 손예진 도경수 서주현, 인기상 쾌거
‘비켜라 운명아’ 박윤재X서효림 트로트 가수로 깜짝 변신, 강태성X진예솔과 맞대결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 애틋함 폭발 옥상 박력 키스 포착
'플레이어' 왕지혜, 특별출연에도 강렬한 존재감 냉혈 악인
‘나인룸’ 김재화, 시선강탈 마성의 연기력 ‘독보적 존재감’
배우 박시연, 미모도 스타일도 ‘만점’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연예계 잠정 은퇴? 강제 유배 담긴 꿀잼력 만렙 첫 티저 공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믿고 보는 배우 현빈 X 박신혜, 티저 영상 무한재생 유발!
‘플레이어’ 함정에 빠진 송승헌, 스스로를 가뒀다! 왜?
배우 한소희 '백일의 낭군님' 비하인드 컷 공개! 대본 삼매경부터 반전 매력 돋보이는 환한 미소까지!
‘최고의 이혼’ 배두나의 남자들 차태현 VS 위하준, 드디어 만난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