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영 결혼, ‘야구여신' 유부녀 된다
 

정인영 아나운서가 결혼소식을 전했다.
 
7일 한 매체는 "정인영이 8살 연상의 사업가와 29일 결혼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정인영의 예비신랑은 키가180cm가 넘는 준수한 외모의 사업가로, 두사람은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교제해오다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정인영이 출연 중인 '코미디빅리그' 제작진은 "결혼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 하지만 프로그램 하차는 없는 것으로 안다. 다음 쿼터도 진행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정인영은 2011년 KBS N SPORTS에 입사 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로서의 역량을 발휘하며 팬들에겐 ‘야구여신’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5년 퇴사해 프리랜서를 선언했으며, 최근 tvN '소사이어티2'에 출연했고 현재 '코미디빅리그' MC를 맡고 있다. 
 
<사진 출처 - 정인영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7 [15:06]   최종편집: ⓒ newswave
‘톱스타 유백이’ 백일섭-김대주 작가, 오늘(16일) 1회 특별 출연! 김지석 삼시세끼 섭외 결사단!
‘강남 스캔들’ 임윤호, 아침 극장 사로잡을 매력 충전 완료
‘파자마 프렌즈’ 장윤주X송지효X슬기X써니, 수능 끝난 고3처럼 교복입고 놀이공원 소풍!
'나인룸' 김희선, 걸크러시란 이런 것! 당당+대범+패기 넘치는 대사 BEST 5!
정신과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케미도 웃음도 빵빵 터지는 현장 메이킹 공개
'배틀트립' 셰프 이원일, "한국 가서 팔고 싶어~" 별점 만점 음식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이번엔 송팀장의 스페셜 에스코트! 이영자 위해 준비한 비장의 힐링스팟!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겁나 재밌응께~ 본방사수 꼭” 센스만점 첫방독려!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화려한 문신-살기 가득 표정! 파격 변신에 ‘시선 집중’
'열두밤' 신현수, ‘멍뭉미’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강렬한 4분의 마법!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