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일본 정부, 320억 엔 지원금 협약서 체결


D.Tsogtbaatar 외교부 장관은 ‘몽골의 사회, 경제 개선을 위한 일본과 몽골 정부 간의 협약서’에 조인한 것에 대해 발표하였다.


이 발표에서 그는 “주 몽골 일본 대사와 면담하고 일본 정부에서 지원할 예정인 320억 엔에 해당하는 협약서를 체결하였다”면서 “이 지원금은 2017년도 몽골 국가 예산으로 편성될 것이며 몽골의 경제 위기를 단기간에 극복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고 말하였다.


2017년에 몽골 정부는 국제통화기금과 몽골 경제 및 예산 개선에 관한 프로젝트를 시행하기로 결정하고 IMF, 세계은행, 아시아개발은행을 통한 국제적 지원 방법을 마련하였다. 이와 관련 일본 정부는 3년 이내에 몽골 정부에 8억5천만 달러의 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협상한 바 있으며 일차 지원금으로 7,000억 투그릭을 지원할 방침이다. 

 

특히 일본 정부는 몽골의 ‘미시경제 안정관리를 위한 프로젝트’, ‘사회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프로젝트’, ‘몽골 경제 성장을 위한 프로젝트’에 적극 지원할 계획인데 320억 엔 저리대출의 연 이자는 0.8%, 수수료 0.1%, 상환기한은 6년 거치 20년이다. [medee.mn 2017.12.06.]

 

<자료제공 -몽골유비코리아타임즈>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몽골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   #몽골 공항 픽업   #몽골 고비 투어   #몽골 흡스골 투어   #몽골 사냥 낚시 투어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7 [14:17]   최종편집: ⓒ newswave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응급실行 포착, 윤시윤 애탄다
‘엄마아빠는 외계인’ 지상렬, 깨알 입담행진으로 대세입담꾼 인증!
이효리 이상순, 광고 모델료는 '구두 한 켤레'
안선영, 고은미 ‘차달래 부인의 사랑’ 캐스팅 확정…하희라와 절친 호흡
'옥란면옥' 신구+김강우, 냉면 부자로 전격 캐스팅! 벌써부터 기대되는 연기의 진수!
'백일의 낭군님' 조선 최고 뇌섹남 김선호-경국지색 세자빈 한소희, 탄탄한 주연 라인업 완성!
‘라디오스타’ 김완선부터 주호민까지 모두가 작정하고 ‘더위 파괴왕’ 변신!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보나, 이지훈♥고원희, 썸 → 연인 고백 직전!
‘하나뿐인 내편’ 첫 대본리딩 현장 공개! 훈훈한 분위기 속 완벽 감정 몰입 ‘눈길’
배윤정 열애, 상대는 연하의 축구선생님
이윤미 임신, 이제 다시 시작하는 출산과 육아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조세호-배정남, 큐티뽀짝 ‘아재 트와이스’ 결성!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