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 따뜻한 겨울나기 동참
▲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 따뜻한 겨울나기 동참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회장 강영자)은 지난 6일 관내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겨울용 이불 30채를 전달했다.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은 평소에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활동을 하고 있으며, 올해만 해도 6월에 이웃돕기 사랑米 나누기 150kg기부에 뒤이어, 이번에는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된 지금 소외된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필수품인 겨울 극세사 이불 30채를 전달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남다른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고춘기 송내동행정복지센터장은 “지속적으로 송내동 복지사각지대 해소를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시는 동두천무궁화라이온스클럽 회원님들께 감사하며 후원 해 주신 이불이 꼭 필요한 가정에 배분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7 [11:59]   최종편집: ⓒ newswave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응급실行 포착, 윤시윤 애탄다
‘엄마아빠는 외계인’ 지상렬, 깨알 입담행진으로 대세입담꾼 인증!
이효리 이상순, 광고 모델료는 '구두 한 켤레'
안선영, 고은미 ‘차달래 부인의 사랑’ 캐스팅 확정…하희라와 절친 호흡
'옥란면옥' 신구+김강우, 냉면 부자로 전격 캐스팅! 벌써부터 기대되는 연기의 진수!
'백일의 낭군님' 조선 최고 뇌섹남 김선호-경국지색 세자빈 한소희, 탄탄한 주연 라인업 완성!
‘라디오스타’ 김완선부터 주호민까지 모두가 작정하고 ‘더위 파괴왕’ 변신!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보나, 이지훈♥고원희, 썸 → 연인 고백 직전!
‘하나뿐인 내편’ 첫 대본리딩 현장 공개! 훈훈한 분위기 속 완벽 감정 몰입 ‘눈길’
배윤정 열애, 상대는 연하의 축구선생님
이윤미 임신, 이제 다시 시작하는 출산과 육아
'거기가 어딘데??' 차태현-조세호-배정남, 큐티뽀짝 ‘아재 트와이스’ 결성!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