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루시, 청순vs발랄 반전 매력의 첫 단독 광고 비하인드


그룹 위키미키의 막내 루시의 청순 발랄 첫 단독 광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루시는 최근 아스트로의 멤버 윤산하와 함께 노트북 가방 글로벌 기업 타거스의 모델로 발탁됐다.

 

공개된 사진 속 루시는 광고 촬영에 한창인 모습이다. 카메라를 작동하며 수줍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깜찍한 멜빵바지 패션으로 자전거를 타는 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청순함과 발랄함을 오가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날 현장에서 루시는 데뷔 4개월 만의 첫 단독 광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반전 분위기 컨셉에 맞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여 스태프들에게 많은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비하인드도 화보 같다", "미모가 진격한다", "청순 발랄 다 하는 루시", "매력 넘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위키미키의 막내 루시는 168cm의 큰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남다른 모델 포스 비주얼을 과시하는 멤버다. 여기에 팀 막내다운 비글미까지 장착, 진격의 막내라는 별명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분위기로 새로운 광고계의 샛별로 떠오른 루시는 그룹 위키미키의 멤버로 다양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7 [10:06]   최종편집: ⓒ newswave
‘세상에서’ 최지우-최민호가 母원미경과 이별을 준비하는 법
윤균상X전성우, 이유 있는 형제美 ‘훈훈 비하인드’
'세상의 모든 방송' 산다라박, 에너자이저 고딩들과 광란의 노래방 나들이!
'개콘 新코너' ‘버스킹 어게인’ 장기영, 기타는 폼! 노래는 잼병~ 新개념 버스킹 선도!
‘마더’ 이혜영, 대체불가 ‘카리스마 어머니’ 변신! 7년만에 브라운관 복귀!
'나 혼자 산다' 기안84, 박나래 돌발 고백에 정신 혼미!
'같이 살래요?' 한지혜X이상우 출연 확정, 이들이 그려갈 30대 로맨스는?
‘언터처블’ 김성균, 진구 멱살잡이에 ‘조커 웃음’ 작렬! ‘섬뜩’
엄정화 아버지, 단란한 가족의 모습 그리워..
김동준 한가인, 남매라고 해도 믿을 듯..
유승호&채수빈, 달달 케미 X 만찢 비주얼 발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단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이유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