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감빵생활' 정웅인, 찰떡 캐릭터 팽부장으로 돌아오다!


정웅인이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한계없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십분 발휘해 시청자들을 팽부장 캐릭터에 매료시킨 정웅인. 역대급으로 까칠한 교도관인줄 알았으나, 휴머니즘으로 가득찬 팽부장으로 매력적인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 그는, 단숨에 악역과 선역을 오가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MBC 시트콤 ‘세친구’의 장난기 넘치는 코믹 연기부터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SBS ‘엽기적인 그녀’를 잇는 악역과, 영화 KBS ‘오작교 형제들’, ‘베테랑’을 잇는 선역까지, 장르와 역할을 불문하고 완벽한 연기를 선보이는 정웅인은 “겉으론 늘 툴툴거려도 누구보다 휴머니즘을 잘 아시는 원칙주의자이신 듯”, ”믿고 보는 배우님. 반전 인물 최고예요”, ”반전의 팽부장. 연기도 너무 재밋네요” 등 팬들로부터 처음 맡는 츤데레 캐릭터마저 잘 어울린다는 평을 얻고 있다.

 

여기에 정웅인은 지난 4회 방송에서 재소자들조차 외면한 값싼 빵을 우적우적 먹으며 팝송 ‘My way’를 열창해 극의 중심을 잡기도 했다. 그가 들려준 묵직한 노랫소리는 극을 재소자 중심에서 팽부장의 시선으로 옮겨가며 교도관의 비애와 노고를 녹여낸 것.

 

이처럼 정웅인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속 일당백 존재감과 연기력으로 매회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방송 2회만에 팽데레라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5회는 오늘 저녁 오후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6 [09:10]   최종편집: ⓒ newswave
‘건반 위의 하이에나’ 그레이-에일리-멜로망스-리듬파워까지 야생의 꿀 보이스 총집합!
권도균, 日 뮤지컬 첫 주연작.. 연휴까지 반납한 구슬땀 연습현장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정인선 결혼식 포착! 두근두근 첫 입맞춤까지!
‘마더’ 이보영-고성희, 양보 없는 신경전! ‘눈빛 대립’
효리네2 추가촬영, 따뜻해진 제주의 봄 기운을 담는다
‘크로스’ 조재현, 고경표 향해 ‘울컥+날 선 눈빛’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성광, 알고보니 팔방미남? 마사지 자격증 취득!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깊은 잔상 가득 ‘첫 티저’ 영상 공개!
배우 이정혁, 새해에도 여전히 ‘잘생김’ 묻은 촬영현장 포착!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X김소현의 전파 방정식이 두 배의 시간, 두 배의 재미로 온에어!
'같이 살래요' 한지혜, 선택한 이유? “30대, 둘째딸, 속 깊은 성격, 많은 부분에 공감했다.”
헨리, 심쿵 섹시미 ‘남친짤’ 화보 공개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