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갑상선암, 수술결과도 좋고 회복도 빨라
 
가수 허각이 갑상선암에 걸렸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지난 4일 허각의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허각이 지난 1일 갑상선암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허각은 건강검진을 통해 갑상선암을 발견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소속사는 "수술 결과가 좋고 회복 속도도 빠르다. 이달 말까지는 스케줄을 잡지 않고 건강 관리에 집중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허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얼른 회복해서 좋은노래 들려드리겠습니다"라며 심경을 전했다.
 
한편, 허각은 지난달 18-19일 단독콘서트를 진행하고,  27일 신곡 '바보야'를 발표하는 등 수술전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사진 출처 - 허각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5 [15:01]   최종편집: ⓒ newswave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