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띠클럽’ 다둥이 아빠 차태현, 깜짝 요리왕 등극 ‘군침 꼴깍’


‘용띠클럽’ 차태현이 요리왕에 등극했다.

 

KBS 2TV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이하 ‘용띠클럽’)는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꼽히는 용띠 5인방(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의 로망여행을 담은 리얼버라이어티다. 다섯 친구들이 ‘철이 없지, 꿈이 없냐’를 외치며 작은 로망을 이뤄가는 모습이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며 사랑받고 있다.

 

용띠 5인방의 첫 번째 로망은 포장마차다. 손님이 많지 않아도, 누군가를 위해 부족한 솜씨지만 음식을 만들고 술잔을 기울이며 서로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포장마차. 이에 용띠5인방은 여행지인 궁촌항 바다 근처에 작은 포장마차를 열었다. 지난 방송에서는 첫 번째 손님인 여대생들이 등장해 솔직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런 가운데 12월 5일 오늘 방송되는 ‘용띠클럽’에서는 두 번째 손님이 등장한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손님을 위해 멤버들은 역할을 나눠 손님맞이를 했다고. 이 과정에서 다둥이 아빠 차태현이 깜짝 요리왕에 등극할 전망이다.

 

이날 손님을 위해 요리에 나선 멤버는 장혁과 차태현. 그 중 차태현은 아내의 비법이 담긴 두 가지 요리를 뚝딱 만들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차태현의 요리는 의외의 호평 속에서 줄어들었고, 멤버들은 “차태현 음식이 잘 팔린다”고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앞서 차태현은 다둥이 아빠답게 뚝딱뚝딱 아침밥을 만들어 친구 김종국의 허기를 달래 줬다. 늦은 밤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차태현의 요리는 무엇인지, 차태현의 음식을 시작으로 채워진 포장마차의 웃음은 어떤 것일지 ‘용띠클럽’ 5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깜짝 등장할 예정. 넘치는 수다, 폭발하는 반전매력, 유쾌한 웃음, 따뜻한 공감과 힐링이 가득할 ‘용띠클럽’ 5회는 12월 5일 오늘, 화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5 [13:58]   최종편집: ⓒ newswave
쁘렝땅(PRENDANG), '분위기 여신' 정혜영, 꽃과 함께 우아한 화보 공개!
마동석, 최귀화 등 소속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TCO ent로 새출발
'라디오스타' 김성령부터 마닷까지,.. 미식가들의 끝없는 음식 예찬!
배우 조수하, 영화 여주 캐스팅!
‘무법변호사’ 이준기, 리허설도 실전같이! ‘시청자 찬사’ 이끌어내는 원동력!
‘슈츠(Suits)’ 재심사건 뒤집히나, 장동건x박형식 위기에 대처하는 자세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 정은채의 캐스팅을 확정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vs 박민영, ‘사직서 밀당’ 배틀! 폭소 밀당 예고!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