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추위 녹이는 미모... 패셔니스타 다운 공항패션

 

 


배우 이요원의 트렌디한 공항패션이 화제다.

 

이요원은 5일 오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GRAZIA) 1월호 화보 촬영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으로 출국했다.

 

이 날 이요원은 라이트 베이지 컬러 패딩을 착용해 따뜻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으며, 여기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체크 패턴과 와펜 디테일의 메트로시티 체인 숄더백을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특히, 이요원이 착용한 가방은 메트로시티의 부오나 에디션 제품으로, 시즌 트렌드인 체크 패턴에 따뜻한 모직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화려한 와펜 장식이 더해져 감각적인 디자인의 체인 숄더백이다.

 

이요원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패션 센스”, “자수 디테일 가방 유니크하다!.”, “변함없는 동안 미모”, “공항을 런웨이로 만들어버리는 비주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요원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에서 재벌집 며느리 김정혜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5 [14:10]   최종편집: ⓒ newswave
‘세상에서’ 최지우-최민호가 母원미경과 이별을 준비하는 법
윤균상X전성우, 이유 있는 형제美 ‘훈훈 비하인드’
'세상의 모든 방송' 산다라박, 에너자이저 고딩들과 광란의 노래방 나들이!
'개콘 新코너' ‘버스킹 어게인’ 장기영, 기타는 폼! 노래는 잼병~ 新개념 버스킹 선도!
‘마더’ 이혜영, 대체불가 ‘카리스마 어머니’ 변신! 7년만에 브라운관 복귀!
'나 혼자 산다' 기안84, 박나래 돌발 고백에 정신 혼미!
'같이 살래요?' 한지혜X이상우 출연 확정, 이들이 그려갈 30대 로맨스는?
‘언터처블’ 김성균, 진구 멱살잡이에 ‘조커 웃음’ 작렬! ‘섬뜩’
엄정화 아버지, 단란한 가족의 모습 그리워..
김동준 한가인, 남매라고 해도 믿을 듯..
유승호&채수빈, 달달 케미 X 만찢 비주얼 발산!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단 한 장면도 놓칠 수 없는 이유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