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결혼, 올해가 가기전 열애의 결실 맺어

방송인 서현진이 결혼한다.
 
4일 서현진의 소속사 실버스톤엔터테인먼트는 "서현진이 오는 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일원동 성당에서 일반인 남성분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결혼 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서현진의 예비신랑은 5살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로 최현정 아나운서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것으로 알려졌다.
 
두사람은 8개월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약속했다.
 
앞서 서현진은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을 통해 "100일 후 결혼"이라고 밝히며 예비 신랑을 공개 한 바 있다.
 
공개된 예비신랑의 모습을 본 MC 김원희는 "사진을 보니 빼도 박도 못하게 할 만한 훈남"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서현진은  2001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으로 2004년 MBC에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지난 2014년 MBC에서 퇴사한 이후 굿모닝 FM, EBS 북카페, 화제집중, tvN 오마이갓 등 각종 예능과 교양 프로그램 등의 진행자로 나서며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현재 EBS '나눔 0700'을 맡고 있다.
 
<사진 출처 -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 방송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2:04 [14:40]   최종편집: ⓒ newswave
하시은 결혼, 조용히 준비 중
‘신과함께2’ 천만관객 돌파… 마동석의 4번째 천만영화!
김정민 근황, 눈길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근
'러블리 호러블리' 박시후가 위기에 빠지면, 송지효가 나타난다?!
‘라디오스타’ 배윤정, SNS 악플러 ‘현피(?)’ 요청 고백! 결말은?
'복수노트2' 김사무엘, 극과 극 3색 매력 완벽 구현! 안방극장 심쿵 소환!
'서른이지만' 신혜선-양세종, 연애세포 자극! 달달X설렘 바닷가 데이트 포착!
‘친애하는’ 윤시윤 이유영 롤러코스터 난간 오른 사건, 실제 있었다
배우 신소율, 신생 기획사 모먼트(MOMENT)와 전속계약!
'백일의 낭군님' 대체불가 배우 조성하-조한철, 사극에 존재감과 무게감 더한다!
'아는 와이프' 지성, 지하철 전력질주 포착! 절박한 표정으로 미스터리남 ?는 이유는?
장소연, 빅 포레스트 특별출연 확정! 조선족 말투 완벽 소화해 극에 재미 더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