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나능이 버섯 백숙’송내동 어려운 이웃을 위한 든든한 한 끼 지원
▲ 나능이 버섯 백숙’송내동 어려운 이웃을 위한 든든한 한 끼 지원


동두천시 송내동 나능이버섯백숙(대표 정해정)은 매월 삼계탕 10개를 지원하여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과 독거노인, 장애인들 에게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기로 했다.

 

나능이버섯백숙 정해정 대표는 “관내 주민을 위해 예전부터 봉사를 하고 싶었으나, 방법을 잘 몰랐다. 우연한 기회에 송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알게 되어 어려운 주민을 위해 봉사할 기회를 가지게 되어 기쁘고, 작지만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두천시 송내동장(고춘기)는 “크던 작던 지역주민을 위한 마음을 가지고 봉사를 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박수를 받을 일이라고 생각하며, 이번을 계기로 지역사회 발전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1:41]   최종편집: ⓒ newswave
'미스티' 역대급 사랑♥남주의 탄생! 시청자가 지진희에게 빠진 이유
‘인형의 집’ 한상진-이은형, 베일에 싸인 ‘은회장 家의 시크릿 맨!’ 진짜 정체는?
‘해투3’ 박완규, “김경호 퇴근 실패. 아주 고소했다” 김경호에 굴욕 선사!
'라디오스타' iKON 바비, YG 폭풍 디스? 연애금지는 기본! 계속 늘어가는 엄청난 규율들 고백!
'너의 등짝에 스매싱' 이현진, 시청자 매료시키는 케미 요정
‘라이브’ 노희경 작가, 지구대 경찰 이야기 선택한 이유
‘키스 먼저 할까요’ 첫방부터 터졌다, 단숨에 월화극 1위 등극
'라디오스타' 이기광, 아이돌 최초 꿈꾼다! 하이라이트 야심찬 ‘10주년 PLAN’ 발표 예고!
'크로스' 고경표, 장기이식↔장기밀매 실체 충격!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1위!
'손 꼭 잡고' 윤상현, 꿀 뚝뚝 혜진바라기 로맨티스트 변신!
'나의 아저씨' 이지은, 이지안으로 변신 완료! 선글라스 낀 의문의 스틸 첫 공개!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여신 비주얼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