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고양동에서 주민불편 최소화 위한 서명운동 전개
레미콘제조업공장 업종변경 승인 및 버스노선 단축 반대
▲ 고양시 고양동, 주민불편 최소화 위한 서명운동 전개


지난 13일 고양시 덕양구 고양동에서는 레미콘제조업공장 업종 변경 불가처분에 관한 취소 및 서울역으로 통하는 703 버스 노선 단축 반대 길거리 서명운동이 전개됐다.

 

이번 서명운동은 최근 덕양구 대자동 소재 피혁업체의 ‘레미콘 공장’ 업종변경승인 불가처분 취소에 따른 환경파괴에 대한 우려와 서울역까지 운행되던 노선 단축에 따른 주민 불편이 커짐에 따라 추진됐다.

 

이를 위해 지난 6일에는 고양동 직능단체장 및 유관기관장, 주민자치위원, 학교운영위원장 등 30여 명이 ‘고양동 레미콘 공장 반대 및 서울역 노선 확대 범 대책위원회’를 구성해 발대식을 가졌다.

 

13일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고양동 시내 3곳에서 진행된 서명운동은 고양동 주민의 약 15%인 5,000여 명의 서명을 받았다.

 

지용원 대책위원장은 “주민생활에 불편을 주는 사항을 제거하고 버스노선 신설 등을 위한 적극적인 활동으로 살기 좋은 고양동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5 [12:00]   최종편집: ⓒ newswave
'미스티' 역대급 사랑♥남주의 탄생! 시청자가 지진희에게 빠진 이유
‘인형의 집’ 한상진-이은형, 베일에 싸인 ‘은회장 家의 시크릿 맨!’ 진짜 정체는?
‘해투3’ 박완규, “김경호 퇴근 실패. 아주 고소했다” 김경호에 굴욕 선사!
'라디오스타' iKON 바비, YG 폭풍 디스? 연애금지는 기본! 계속 늘어가는 엄청난 규율들 고백!
'너의 등짝에 스매싱' 이현진, 시청자 매료시키는 케미 요정
‘라이브’ 노희경 작가, 지구대 경찰 이야기 선택한 이유
‘키스 먼저 할까요’ 첫방부터 터졌다, 단숨에 월화극 1위 등극
'라디오스타' 이기광, 아이돌 최초 꿈꾼다! 하이라이트 야심찬 ‘10주년 PLAN’ 발표 예고!
'크로스' 고경표, 장기이식↔장기밀매 실체 충격!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1위!
'손 꼭 잡고' 윤상현, 꿀 뚝뚝 혜진바라기 로맨티스트 변신!
'나의 아저씨' 이지은, 이지안으로 변신 완료! 선글라스 낀 의문의 스틸 첫 공개!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여신 비주얼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