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정은,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다
 
김정은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어머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스페셜 MC로 배우 김정은이 출연했다.
 
이날 김정은은 자신의 '미혼' 여동생을 언급하며 어머니들의 관심을 끌었다.

김정은의 동생에 대해 서장훈은 "플룻을 하시고 오케스트라에서 수석 단원이다"라며 소개했고, 김정은은 "김현주 씨 나오지 않았냐. 현주 씨랑 동갑이다"라며 설명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은의 동생은 언니 못지 않은 미모로 보는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진을 본 어머니들은 "너무 예쁘다"며 관심을 보였다.

이에 김정은은 "동생이 나보다 더 예의 바르고 착하다.  어디 가서 싸움도 못하고 어르신들이 예뻐한다"라며 칭찬했다. 

한편 이날 김정은은 "아기를 빨리 낳아야 한다"는 김건모 어머니의 조언에 "굉장히 열심히, 밤낮으로 노력 중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출처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3 [10:45]   최종편집: ⓒ newswave
‘기름진 멜로’ 장혁의 전천후 활약, 그가 있어 든든하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강홍석, 두 손 공손 넥타이 준비! 박서준은 기겁!
김혜선 신랑공개, 결혼식은 가을로 예상
‘라디오스타’ 정승환, ‘수산양식기능사’ 자격증 보유! 이색이력 총집합!
현빈 드라마 컴백,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첫방송은 언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3단 표정 변화! 까칠→깜놀→입틀막 미소
이본 오열, 새 반려견 입양..밀라에게 죄짓는 기분
‘슈퍼TV 2’ 샤이니 온유X키X민호, 세 번째 도전자 출격! 데뷔 이래 최초 SM 보이그룹 맞대결!
'미스 함무라비' 김명수, 성동일이 전한 진심 어린 판결! 비정상 사회를 향한 묵직한 일침!
강주은 최민수, 그래도 제일 행복한 결혼기념일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시청자 애태운 화제의 그 장면! 밀도 100% 촘촘한 감정씬!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주연 확정! ‘귀신 잡는 탐정’ 이다일 役!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