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전여전’ 변정수, 큰딸과 함께 시크한 화보 공개

 

 

모델 겸 배우 변정수가 큰딸과 함께 화보를 통해 변치 않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공개했다.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공개한 이번 화보는 세대를 아우르는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콘셉트로 하여 패셔니스타 변정수 모녀의 우아하면서도 다정다감한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변정수의 큰딸 유채원 양과 함께 화보를 촬영해 우월한 모녀 케미를 그대로 발산했다.

 

화보 속 변정수는 특유의 화려함과 세련된 모습으로 딸과 함께 세대 간의 완벽한 교감을 이끌어 냈다. 변정수 모녀는 시크한 느낌의 롱 코트에 광택이 나는 백팩을 매치해 심플한 패션 속 스타일 포인트로 살리는가 하면 화려한 드레스에 백팩을 메어 화려하게 소화해냈다. 또한 두 사람의 호흡을 통해 모녀간의 사랑스럽고 친근한 모습이 화보에 고스란히 드러났다.

 

MCM 관계자는 “90년대에 이미 스타일 아이콘으로 유명했던 변정수는 백팩이 유행하던 당시 MCM의 ‘자카드 백팩’을 자주 애용하며 MCM의 인기에 큰 역할을 했다”며 “자카드 백팩을 리뉴얼해 선보이면서 20여년 전에 실제 사용했던 세대와 현재 MCM을 애용하는 세대의 시간을 넘나드는 케미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변정수 모녀가 화보에서 착용한 가방 제품들은 MCM의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시리즈로, 초경량 패브릭 소재와 가죽 트림으로 디자인돼 스포티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AW17 나일론 백팩’은 은은한 광택 소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며 더욱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변정수 모녀가 착용한 디어터 모노그램 나일론 시리즈는 오는 16일부터 12월 3일까지 전국 MCM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을 선착순 지급한다.

 

모델 겸 배우 변정수의 MCM 화보는 MCM 공식 홈페이지( www.mcmworldwide.com )와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C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3 [09:20]   최종편집: ⓒ newswave
‘1박 2일’ 6멤버, 승부력x케미 폭발! 짜릿하게 시원하게 안방극장 ‘무더위 타파’!
김건모 첫사랑, 가장 사랑했던 때는 1993년
'아는 와이프' 지성 X 한지민, 현실부부 케미 폭발 스틸컷 첫공개!
‘슈돌’ 시안, 시하가 남자라고? 충격적 사실에 ‘패닉’
'라이프' 이동욱X조승우, 열기 후끈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매력 화수분! 시청자 홀린 매력 3!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행복한 추억 담긴 굿바이 비하인드!
'마녀의 사랑' 윤소희-현우-이홍빈, 구슬땀 대본 공부! 첫 방송 앞두고 열정 활활!
'서른이지만' 신혜선, “양세종과 같이 연기하는 것 너무 재미있다”
'라이프 온 마스' 수면 위로 드러난 매니큐어 살인사건의 진실! 범인은 경찰 내부에 있다! 역대급 ‘소름’ 엔딩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VS이시영, 제대로 붙었다! 끝장 ‘호르몬 전쟁’ 스타트!
‘너도 인간이니’ 후반부 관전 포인트 넷! 제작진, “인간 서강준의 이야기 더해질 것.”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