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가족 총출동, 웃음+교육+의미 다잡은 ‘4주년 나눔마켓’


‘슈퍼맨이 돌아왔다’ 4주년 나눔마켓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

 

11월 12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06회는 ‘마이 리틀 히어로’라는 부제로 안방극장을 찾았다. 이날은 4주년 나눔마켓을 정식 오픈해 손님들을 맞이한 가족들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들의 귀여운 팀워크는 웃음을 자아냈고, 주도적인 경험을 통해 아이들은 한층 성장했다. 뿐만 아니라 똘똘 뭉친 가족들은 다시금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게 했다.

 

나눔마켓을 오픈하기에 앞서 한자리에 모두 모인 가족들은 미니 운동회와 피크닉을 통해 더욱 돈독한 우정을 쌓았다. 든든히 배를 채우고 나눔마켓 장소에 도착한 가족들은 성공적인 나눔마켓을 위해 의지를 불태웠다. 가족들은 기부 물품으로 가득 찬 가게를 흥미롭게 둘러본 후, 정식 오픈을 준비했다. 이때 고지용은 아이들에게 판매 노하우를 알려주며 웃음을 선사하기도.

 

이어 판매, 계산, 마스코트로 각자 자리에 위치한 아이들은 설렘을 안고 손님을 기다렸다. 드디어 등장한 첫 손님에 아이들은 불꽃 영업을 펼쳐 미소를 안겼다. 고지용에게서 전수받은 노하우를 아낌없이 발휘하며 영업부터 계산까지, 아이들의 야무진 행동에 아빠들은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에도 아이들은 손님 맞춤 물건을 제안하는가 하면, 척척 물건 정리를 하며 성장한 모습을 느끼게 했다.

 

그 시각 아빠들과 로희는 퍼레이드 아르바이트에 나섰다. 각종 귀신으로 분장해 아이들에게 사탕을 나눠주며 추억을 선물했다. 이렇게 나눔마켓이 진행되는 동안, 아이들은 막내 윌리엄을 다정하게 챙겨주며 미소를 자아냈고, 시안이와 승재는 동갑내기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유메와 처음 만난 서언이는 수줍은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나눔마켓 현장은 소외 아동을 돕는 뜻깊은 취지와 저렴한 가격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긴장 반, 설렘 반으로 나눔마켓을 오픈한 가족들은 완벽한 팀워크를 보여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나눔마켓 판매 수익금, 아빠들의 아르바이트 수당, 이휘재-쌍둥이의 음원 수익금을 모두 합산, 전액 기부하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그런가 하면 방송 말미에는 샘-윌리엄, 로버트 켈리 교수와 예나-유섭 가족이 5개월여 만에 깜짝 재회한 모습이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두 가족은 여전히 훈훈한 케미를 자랑하며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이처럼 4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나눔마켓은 여러 의미를 남기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먼저, 총출동한 가족들은 넘치는 케미로 끊이지 않은 웃음을 전달했다. 받은 사랑을 베푸는 기획과 함께, 열정적인 가족들의 모습은 마음이 모일수록 풍성해지는 나눔의 의미를 되돌아볼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나눔마켓을 통해 아이들에게 직접 손님을 맞이하고 물건을 판매하는 주도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교육적인 의미까지 담았다.

 

한편, 따뜻한 일상으로 주말 저녁을 책임지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3 [09:09]   최종편집: ⓒ newswave
이하늬 하차, '겟잇뷰티'와 아름다운 이별
토니안 고준희, 두근두근 첫 만남!
'사랑의 온도' 다시 만난 온수커플♥ 서현진X양세종의 캠핑장 데이트 공개!
'마녀의 법정' 전광렬-이일화, 20년의 악연! 비극적 운명 앞에 또 다시 마주쳤다!
‘언터처블’ 진구-경수진, 한밤 중 격렬 포옹! 설렘폭발
송승헌,깊어진 감정 연기! 눈빛 하나로 애틋함 폭발! 설렘지수 UP
‘매드독’美친 흡인력의 비결! 명품 배우들이 만드는 뜨거운 에너지 포착
‘멜로홀릭’ 정윤호X경수진, 달콤과 스릴 오가는 롤러코스터 케미 大폭발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첫 로코 X 신선한 캐릭터로 중무장!
'밥상 차리는 남자' 김미숙, 단호박 미숙 변신 완료! 김갑수와 이혼길 쾌속 주행!
'블랙' 김동준, 로열가 비리 본격적으로 파헤친다... 숨겨온 해킹 능력 과시
‘고백부부’, 시청자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