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독' 홍수현 비행기 추락사고 충격적 진실에 흑화!

 


보험범죄 조사극 ‘매드독’ 홍수현이 비행기 추락 사고의 진실을 마주하고 흑화했다.

 

9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매드독’ (연출 황의경,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10회에서 홍수현은 주한항공 801편 추락사고의 충격적 진실을 마주하고 각성했다. 흑화한 홍수현은 진실을 찾아내려는 유지태와 우도환을 막기 위해 살벌한 방어전에 나서며 긴장감을 높였다.

 

이날 방송에서 차홍주(홍수현 분)는 아버지 차준규(정보석 분)를 도와 ‘매드독’과 최강우(유지태 분)를 막고자 했다. 차홍주는 차준규 회장의 온실에 침입한 혐의로 유치장에 갇힌 최강우에게 “내가 지금 미친개 목줄 채워 놓는 거야. 그러니까 아무것도 하지 말고 짖지도 말고 개집에 웅크리고 있으라”며 냉혹한 선전포고를 했다. 최강우가 그렇게 하지 않겠다면 어쩌겠냐고 묻자 차홍주는 아직 결정할 때가 아니라며 여지를 남겨뒀다. “그렇게 가슴 아프거나 슬프진 않을 거야”라는 차홍주의 의미심장한 경고는 위기감을 고조시키며 긴장감을 유발했다.

 

그러나 차홍주는 주한항공 801편 추락 사고에 관한 죄책감을 떨치지 못했다. 차홍주는 JH그룹의 자회사 주한항공에 노후기체가 있다는 걸 알면서도 이를 눈감고 보험을 연장해준 장본인. 주현기(최원영 분)는 괴로워하는 차홍주에게 “그렇게 괴로우면 가서 말해. 고백하고 용서를 빌어. 넌 그냥 딱 한 번 눈 감았을 뿐이잖아. 네 인생의 유일한 실수잖아”라고 말했다. 이에 차홍주는 “실수인지 아닌지는 우리가 판단하는 게 아니야. 피해자. 유족”이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후 차홍주는 최강우와 만나 주한항공 801편의 사고에 자신과 태양생명은 연관돼 있지 않다고 거짓말을 했다. 김민준(우도환 분)을 위협한 사실조차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숨기며 자신의 감정을 철저히 숨겼다. “난 결정을 했다. 내가 가질 수 있는 걸 갖기로. 태양생명과 아버지다”고 선언하는 차홍주에게 최강우는 “난 이제 네가 누군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에 차홍주는 “가만히 있으면 괜찮을 거다. 그러니까 웅크리고 계시라”고 싸늘히 경고하며 자리를 떴다.

 

지금까지 차준규 회장과 다르게 인간미 있는 모습으로 ‘매드독’과 최강우에게 힘이 됐던 차홍주가 흑화하며 ‘매드독’의 분위기는 또 한 번 반전됐다. 차홍주의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한 홍수현의 흡인력 넘치는 연기는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애정을 품고 있던 선배 최강우에게 검은 속내를 숨긴 채 그 어느 때보다 냉혹한 얼굴을 보여주는 차홍주는 소름을 유발했다. 또, 자신의 실수로 주한항공 801편 추락 사고가 발생했다는 죄책감에 괴로워하는 모습을 섬세한 감정으로 표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흔들리는 차홍주의 모습을 표현한 홍수현의 수려한 연기는 몰입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각종 SNS 및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홍수현 흑화, 절제된 연기라 더 무서웠다”, “한 번의 실수가 이렇게까지 인생을 뒤흔든다니 안타깝다”, “흑화한 차전무, 앞으로 피도 눈물도 없이 ‘매드독’ 공격할 듯”, “빈틈없는 연기 정말 대단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를 나타냈다.

 

한편, 상상을 초월하는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매드독’은 매주 수, 목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TV ‘매드독’ 10회 방송화면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0 [08:53]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