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 김성균-고준희, 차가운 ‘정략부부’ 변신! ‘서늘 미소’ 포착!


‘언터처블’ 김성균-고준희의 투샷이 첫 공개됐다. 권력으로 맺어진 부부의 ‘서늘 미소’가 시선을 강탈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이 김성균-고준희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특히 어둠의 권력을 지닌 김성균과 전직 대통령의 딸이라는 합법적 권력을 지닌 고준희의 차가운 도자기 같은 미소가 시선을 강탈하며 두 권력의 만남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김성균은 아버지의 어둠에 물든 장씨일가의 장남 ‘장기서’ 역을 맡았다. 장기서는 악마 같은 아버지(박근형 분)을 두려워하지만 생존을 위해 아버지처럼 악랄한 권력자로 변모해 가는 인물. 고준희는 야망으로 가득 찬 장씨일가의 며느리 ‘구자경’ 역을 맡았다. 전직 대통령(최종원 분)의 딸이자 장기서의 부인인 구자경은 뛰어난 두뇌와 권력욕을 가졌지만 교묘하게 자신을 감추고 사는 인물이다. 김성균과 고준희는 권력의 이해관계로 맺어진 정략부부로, 고준희는 김성균과 결혼했지만 가슴 속으로는 김성균의 동생인 진구에 대한 엇갈린 사랑을 품었다. 이에 두 사람은 위태로운 부부로 긴장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 김성균과 고준희는 수많은 취재진들에 둘러싸여 있어 눈길을 끈다. 여유가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 세례를 받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이들이 거물급 인사임을 알게 한다. 두 사람의 모습을 한 순간도 놓치지 않으려는 기자들 사이에서 김성균은 위엄 있는 카리스마를 폭발시키고 있다. 또한, 고준희는 짧은 숏컷과 네이비 컬러의 단정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원피스로 한치의 빈틈도 허용하지 않겠다는 듯 품위 있는 자태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 가운데 김성균과 고준희 사이에 묘한 긴장감이 감지돼 이목을 끈다. 김성균은 고준희의 어깨를 다정하게 감싸 안으며 웃고 있다. 고준희 또한 입꼬리를 올리고 서늘한 미소를 지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젠틀하고 여유 넘치는 모습 위에서 알 수 없는 차갑고 냉랭한 기류가 흐르며 두 사람의 관계를 짐작케 한다. 이에 두 사람이 어떤 부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언터처블’ 제작진 측은 “이는 10월초 진행된 촬영 스틸로 김성균과 고준희는 현장에서 서로를 살뜰히 챙겨주다가도 큐사인만 들어가면 세상에 없는 냉랭한 부부 포스로 모두를 감탄케 하고 있다”면서 “권력의 중심에 선 아슬아슬한 부부가 탄생될 것이다. 기대해 달라”며 기대를 높였다.

 

한편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 선 굵은 연출력을 인정받은 조남국 감독과 밀도 높은 필력을 뽐냈던 최진원 작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더 패키지’ 후속으로 오는 11월 24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언터처블’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0 [09:09]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