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비원에이포) 산들, 뮤지컬 100회 소감 “쉬지 않고 달려왔다! 온 마음과 정성 다할 것”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 산들이 뮤지컬 무대에서 총 100회 공연을 성료했다.

 

10일 산들은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뮤지컬을 접했을 때가 너무 생생한데 어느덧 제가 100회 공연을 맞이했네요. 지금까지 ‘형제는 용감했다’. ‘첫 번째 남자’,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그리고 ‘서른즈음에’까지 나름 쉬지 않고 달려오면서 하나씩 하나씩 너무 많은 걸 배웠고 앞으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게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임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제 공연을 보고 재밌었다 행복하다고 말씀해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앞으로 뮤지컬 배우 산들의 공연을 보러 오시는 분들께 항상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지켜봐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고 지난 5일 뮤지컬 ‘서른즈음에’ 공연을 마치고 데뷔 후 총 100회 뮤지컬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산들은 현재 뮤지컬 ‘서른즈음에’에서 젊은 현식 역을 맡아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꿈과 사랑을 찾는 젊은 현식 역을 맡은 산들은 특유의 진정성 담긴 명품 보컬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다. 특히 극중 1997년이라는 시대적 배경과 어울리는 순수함이 묻어나는 산들만의 풋풋한 매력으로 관객들로 하여금 잊고 있던 추억을 꺼내보며 행복의 의미를 생각 하게 만들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그동안 산들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시작으로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등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뮤지컬 루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관객들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산들이 속한 B1A4(비원에이포)는 지난 미니 7집 앨범 ‘Rollin’을 성공적으로 종료하고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1:10 [09:20]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