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10월의 어느 멋진 날’ 개최
노래로 물드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

 

남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오는 21일(토) 평내도서관에서 ‘10월의 어느 멋진 날’ 기획연주회가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를 위해 특별출연하는 크로스오버 국악밴드 숲과 리듬사이트의 멋진 공연이 더해져 더욱 풍성한 음악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세계적인 작곡가 윤이상 탄생 100주년을 기념한 동요메들리로 무대의 시작을 장식하고 국악밴드 숲의 국악공연과 합창단의 ‘도라지 꽃’, ‘추천가’, ‘아름다운 나라’로 우리가락을 펼치는 장을 마련한다. 이어 리듬사이트의 탭댄스로 리드미컬한 곡과 영화 OST에 멋있는 안무를 가미한 합창단의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남양주시 정혜경 문화관광과장은"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우리 남양주의 청소년들이 큰 꿈과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남양주시티켓예매(http://culture.nyj.go.kr/)에서 10. 16.(월) 10시부터 예약이 가능하며, 예약 및 관련 문의는 문화관광과(☎031-590-2475)로 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35]   최종편집: ⓒ newswave
트와이스,가을 화보에 이어 비하인드 컷 공개
김연아 ,겨울 밤하늘의 별빛을 담은 주얼리만큼 빛나는 미모 발산
'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 핵웃음 공감저격한 이유 있는 ‘꿀잼’ 비결은?
장나라-한보름-조혜정, 불금 즐길 사학과 삼총사 ‘패션피플’ 완벽 변신! 그뤠잇~!
최수영 김한나, 훈내폴폴 고모X조카 등극! 사랑스런 투샷!
스테파니 리, 새로운 도약을 위해 본명 이정아로 활동
민우혁 가족, 진정한 효도가 무엇인지 보여줘…공감과 감동의 시간
박신혜, 스와로브스키 글로벌 모델로 발탁 ‘글로벌 미모’ 증명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꿈속키스 드디어 현실키스 됐다!
박시후 신혜선, ‘먹먹’ 투샷 포착! 무슨 일?
이기광, 소싯적 몸매부심! “혼자보긴 아까웠다”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 이토록 짜릿한 공조라니! 본게임 시작하니 시청률 상승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