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원곡동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진행
경로당 4개소와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에서 개최
▲ 원곡동 ‘제21회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 진행


안산시 원곡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종원)는 지난 12일 제21회 노인의 날을 기념하여 관내 경로당 4개소와 다문화가족행복나눔센터에서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원곡동 통장협의회의 주관으로 어르신들의 거동문제 및 교통편의를 고려하여 음식을 손수 만들어 배달부터 상차림, 뒷정리까지 어르신들의 의견 및 상황을 적극 반영해 진행됐다.

 

경로잔치에 참석하신 한 어르신은 “평소 좋아하는 음식들을 마련해줘서 좋았다, 항상 경로잔치에 갈 때 교통문제로 어려움이 있었는데, 익숙한 곳에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주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종원 원곡동장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정성껏 준비했는데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큰 보람을 느낀다”며 “준비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2:10]   최종편집: ⓒ newswave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카체이싱 액션 메이킹 전격 공개
‘막영애 16’ 김재화, 이렇게 잘하는 건 반칙이지 않나? 미친 존재감
라디오스타 김호영, 이런 캐릭터는 처음!!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바람 잘 날 없는 스펙타클 한 집 살이 스타트!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승수-최정원, 14년 만에 화끈한 재회!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이시언-박나래-기안84-헨리, 사랑과 전쟁 콘셉트 단체 화보 촬영!
‘언터처블’ 진구, 극중 고준희 사랑 독차지! “토니 형님 미안합니다~” 깜짝 사과!
김동준, 라디오 스타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 발산... 호감도 UP
"마음씨도 착한 로마공주" 솔비, 다문화 아동 위해 500만원 기부
박보영, 특유의 맑고 깨끗한 꿀피부와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상큼한 화보 완성
'저글러스' 차주영, 존재감 입증한 캐릭터 변화! 시청률 1위 견인차 역할!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 화수분 등극!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