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기대감을 한껏 높이는 연습 현장 스틸 공개!

 

 


오는 10월 27일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이 연습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에는 국내외 최초로 선보이는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의 무대화를 실현시킬 배우들과 스탭들의 긴장감 넘치는 막바지 연습 현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자신의 삶을 원망하기보단 더 적극적으로 사랑한 여자 주인공 마츠코 役 의 박혜나, 아이비를 비롯하여, 마츠코의 제자이자, 평생 한 여자만을 사랑했던 류 役 의 강정우, 강동호, 전성우, 마츠코의 조카이자 마츠코의 일생을 통해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깨닫는 쇼 役 의 김찬호, 정원영, 정욱진을 포함한 23명의 배우들이 보여주는 열기는 연습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일본의 저명한 작가 ‘야마다 무네키’의 소설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사랑을 원하고 사랑 받기를 꿈꿨던 여인 마츠코의 기구한 삶을 흡인력 강한 스토리로 표현해내며 이후 영화, 드라마로 제작되어 국내외 많은 팬들과 평론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국내외 최초로 뮤지컬로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김민정 연출, 민찬홍 작곡, 김윤형 음악감독, 정도영 안무가, 박동우 무대 디자이너 등 대한민국 대표 창작진이 의기 투합하는 작품으로 원작소설, 드라마, 영화에 버금가는 스타일을 가지고 또 다른 매력과 미쟝센으로 마츠코의 깊은 내면을 섬세하게 이끌어내며 2017년 최고의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로 탄생할 준비를 하고 있다.

 

행복하지 않았던 삶이었으나 항상 사랑 받기를 꿈꾸며 살았던 여인 ‘마츠코’의 슬프도록 아름다운 내면을 섬세하고 감각적으로 그려낼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은 오는 10월 27일부터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되며, 10월 13일(금) 오전 11시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공연문의 1588-521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11:30]   최종편집: ⓒ newswave
트와이스,가을 화보에 이어 비하인드 컷 공개
김연아 ,겨울 밤하늘의 별빛을 담은 주얼리만큼 빛나는 미모 발산
'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 핵웃음 공감저격한 이유 있는 ‘꿀잼’ 비결은?
장나라-한보름-조혜정, 불금 즐길 사학과 삼총사 ‘패션피플’ 완벽 변신! 그뤠잇~!
최수영 김한나, 훈내폴폴 고모X조카 등극! 사랑스런 투샷!
스테파니 리, 새로운 도약을 위해 본명 이정아로 활동
민우혁 가족, 진정한 효도가 무엇인지 보여줘…공감과 감동의 시간
박신혜, 스와로브스키 글로벌 모델로 발탁 ‘글로벌 미모’ 증명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꿈속키스 드디어 현실키스 됐다!
박시후 신혜선, ‘먹먹’ 투샷 포착! 무슨 일?
이기광, 소싯적 몸매부심! “혼자보긴 아까웠다”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 이토록 짜릿한 공조라니! 본게임 시작하니 시청률 상승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