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상 차리는 남자' 화제의 조성모 OST 드디어 발매! 오늘(13일) 정오 공개!


‘발라드 황제’ 조성모가 ‘밥상 차리는 남자’ OST를 통해 깜짝 컴백한다. 드라마 삽입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는 ‘더 사랑할래’가 전격 발매되는 것.

 

파란만장한 사건들과 시트콤 뺨치게 코믹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의 OST Part3 조성모의 ‘더 사랑할래’가 오늘(13일) 정오, 베일을 벗고 공식 발매된다. 조성모가 2014년 스페셜 싱글앨범 이후 처음으로 참여하는 정식 음원인 만큼, 발매 소식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밥차남’은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해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각광 받고 있다.

 

‘밥차남’의 세 번째 OST인 ‘조성모-더 사랑할래’는 방송에 삽입되자마자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특유의 감미로운 미성으로 인해 시청자들이 단박에 가창자가 조성모라는 사실을 알아차린 것. 이와 함께 음원 발매 요청이 빗발쳐 호흡이 긴 주말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서둘러 정식 음원을 발매하기로 결정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한편 ‘조성모-더 사랑할래’는 ‘밥차남’의 남자주인공 온주완의 테마곡으로 엽기적인 그녀, 구르미 그린 달빛, 운빨 로맨스 등 가요와 OST를 포함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팀 Lohi가 야심 차게 내놓은 느린 템포의 발라드. 방황하는 청춘 이루리(최수영 역)와 사랑에 빠지며 상처투성이인 루리를 치유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이루리에게 치유 받고 있는 뜨거운 남자 정태양(온주완 역)의 심경을 대변하는 곡이다. 도입부부터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곡으로 조성모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만나, 쌀쌀한 가을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감싸줄 전망이다.

 

한편,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헬로우이엠씨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09:06]   최종편집: ⓒ newswave
‘구내식당’ 성시경 적성 찾았다! ‘건설현장 육체노동 딱 맞아’
'오늘의 탐정', 충격 반전 엔딩+예측불허 예고! 동시간 시청률 2위!
종영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유영 꽉 닫힌 해피엔딩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 미리 보는 2분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크러쉬-매니저, 빙구美 폭발! ‘리얼 브라더’ 케미 예고!
'뷰티 인사이드' 눈물 글썽 서현진 VS 시크한 이민기 병원 옥상 첫 만남 포착
‘나인룸’ 김희선, “무조건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였다“ 남다른 애정 드러내!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뜨거웠던 대본 리딩 현장 포착!
‘하나뿐인 내편’ 유이, 험난한 가시밭길 삶 예고? 폭풍 ‘감정열연’ 스틸 컷 공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구혜선과 함께 대망의 강원도 첫 방송!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4왕자로 깜짝 변신 포착!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