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온주완, 가을추위 녹이는 ‘로맨틱 어깨베개’ 포착! 연애세포UP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온주완의 로맨틱한 어깨베개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의 포근한 스킨십이 초가을 쌀쌀한 날씨 속 솔로들의 옆구리를 한층 시리게 만든다.

 

파란만장한 사건들과 시트콤 뺨치게 코믹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 측은 13일, 최수영(이루리 역)-온주완(정태양 역) 커플의 달콤한 데이트 모습을 담은 현장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최수영과 온주완은 야경을 벗삼은 옥상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최수영과 온주완은 아무도 없는 옥상 벤치에 나란히 앉아있는데, 두 사람의 등 뒤에서 건물 불빛들이 마치 별처럼 반짝이고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가 한껏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최수영은 온주완의 어깨에 살포시 기대고 있다. 온주완 역시 최수영에게 기꺼이 어깨를 내어주며 따뜻한 체온을 나누고 있다. 이 모습에서 서로를 향한 끈끈한 애정과 교감이 느껴지는 듯해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정도. 나아가 바람 끝이 점점 차가워지는 완연한 가을 날씨 속에서 솔로부대의 연애세포를 무한 자극한다.

 

한편 지난 ‘밥차남’ 12회 방송에서는 소원(박진우 분)의 혼외자인 한결(김하나 분)의 존재가 드러나면서 태풍이 몰아쳤다. 이와 함께 한결을 신모(김갑수 분)의 아이로 오해한 영혜(김미숙 분)가 이혼을 요구하고 병원에 입원하는 등 신모 가족에 엄청난 위기가 닥치며 루리 역시 대혼란에 빠진 상황. 이 가운데 루리와 태양의 훈훈한 투샷이 공개됨에 따라, 연이은 파격 전개 속에서 ‘밥상커플’ 루리-태양이 달콤한 힐링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하는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3 [09:22]   최종편집: ⓒ newswave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