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펠트 예은 , '새 신발' 뜨거운 관심 속에 일부 공개
 
 
핫펠트(예은)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12일 정오 핫펠트(예은)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에 핫펠트의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의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 영상에는 1차 티저에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핫펠트가 등장해 강렬한 존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뿐만아니라  타이틀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의 음원 일부가 최초로 공개돼 곡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측은 "티저만 공개할 계획이었지만 타이틀곡의 음원을 미리 들어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하여 아티스트와 논의 끝에 음원이 일부 담긴 해당 티저를 깜짝 공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핫펠트의 신곡 '새 신발 (I Wander)(Feat. 개코)'은 아메바컬쳐에 새 둥지를 튼 핫펠트의 새로운 시작을 새 신발에 비유해 만든 곡으로,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곡을 선물하고 피처링에까지 참여했다.
 
한편 핫펠트의 새 싱글 앨범 '마이네(MEiNE)' 음원과 두 편의 뮤직비디오는 오늘(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출처 - 핫펠트(예은)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2 [16:06]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