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현수 슈퍼맨이 돌아왔다 특별출연, 딸 제인과 48시간 시작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특별 출연한다.

 

오는 10월 1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02회는 ‘달콤한 우리 사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쇼트트랙 선수 안현수가 출연, 48시간 홀로 육아에 나선다.

 

이날 안현수는 딸 제인과 평범하지만 특별한 일상을 시작했다. 아내 없이 오롯이 두 부녀가 함께하는 48시간이 시작된 것. 안현수와 딸 제인은 그림을 그리고, 운동을 하고, 쇼핑을 하면서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고. 다정한 아빠, 사랑꾼 남편의 면모를 드러낸 안현수와 함께, 딸 제인은 모두를 사르르 녹이는 애교로 아빠 미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안현수는 “6년간의 러시아 생활 중 단 하루도 쉬지 않고 내조한 아내에게는 휴가를 주고, 딸 제인과는 난생처음 둘만의 추억을 쌓으며 더욱 친해지기 위해 홀로 육아에 도전했다”고 ‘슈돌’ 출연 이유를 밝혔다.

 

안현수는 과거 대한민국 쇼트트랙 국가대표 시절 빙상 연맹의 파벌 논란으로 선수로서의 자리를 잃고 2011년, 선수 생활을 이어가기 위해 러시아로 귀화했다. 또한 러시아 생활을 시작한 후, 가장 힘든 시기 혈혈단신으로 찾아와 함께해준 아내 우나리 씨와 2014년 결혼해 이듬해 12월에 사랑스러운 딸 안제인 양을 얻었다.

 

한편, 러시아 모스크바 현지에서 생활하고 있는 안현수 가족의 일상, 안현수와 딸 안제인 양의 48시간은 10월 15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슈돌’ 20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2 [14:11]   최종편집: ⓒ newswave
강형욱, 아들과 함께 하는 일상 공개
정겨운 아내 공개, 사진마다 애정이 뚝뚝
‘선을 넘는 녀석들’ 샤이니 민호-이시영, ‘알라딘-쟈스민’ 변신!
‘거기가 어딘데??’ 배정남, 건강이상에 낙타호출까지! 이대로 횡단 종료?
‘무법변호사’ 이준기, 봉상필 눈빛 컬렉션! 나노 눈빛 연기로 ‘안방 저격’
'해투3' 유병재-김수용, 밤샘 데이트 하는 사이? 반전 절친 인증!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첫 스틸컷 공개, 캠퍼스에 만찢남이 떴다!
‘라디오스타’ 지석진-김제동, 성역없는 폭로 한마당! 개인기까지 만발! 시청률도 쭉쭉~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대세 그룹 ‘여자친구’ 참여! 오늘(21일) 공개!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 피 흘리는 장기용 끌어안고 눈물 뚝뚝!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심쿵+폭소 ‘키스 밀당’!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이혜영-최민수, 캐릭터별 명장면 PICK!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