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내가 한류스타가 된다면? “한류스타 체험존” 인기
궁중의상, 70년대 교복 등 여러 의상을 입고, 영화 세트 배경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한류스타 체험존’ 오픈
▲ 내가 한류스타가 된다면 “한류스타 체험존” 인기


고양시 일산 호수공원에 위치한 ‘고양신한류홍보관’이 직접 한류스타가 되어볼 수 있는 ‘한류스타 체험존’을 새롭게 열었다.

 

고양신한류홍보관은 고양시에서 촬영ㆍ제작지원 된 여러 한류 영화, 드라마, K-POP콘텐츠를 전시한 곳으로 평소에도 많은 관람객들이 찾는 전시공간이다.

 

이번 고양가을꽃축제를 맞이하여 고양신한류홍보관은 ‘한류스타 체험존’을 새롭게 조성하였다. 관람객들은 궁중한복, 70년대 교복, 군복 등을 입고, 영화ㆍ드라마 속 한 장면을 재현한 세트 앞에서 사진을 촬영하며, 직접 스타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신한류홍보관에는 영화 <남한산성>, <동주>, <오빠생각>, 드라마 <닥터스>, <송곳>, <드림하이> 등에서 실제로 사용된 대본과 의상, 소품이 전시되어 있어, 영화와 드라마에 관심 있는 관람객의 볼거리도 충족시켰다.

 

가을꽃축제 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관람객 8,000여 명이 방문하였으며, 설문조사 결과 관람 만족도 또한 매우 높게 나타났다 ( 5점 만점에 4.5점 ).

 

한국의 한류 관광지를 주로 여행한다는 한 이탈리아인 관광객은 “작지만, 볼거리가 많고 귀여운 공간이다. 이탈리아에서 방영한 드림하이의 소품을 직접 볼 수 있는 유일한 곳이라 좋았다”라고 말했다.

 

고양신한류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는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양유길 원장은 “진흥원은 고양시의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해 영화ㆍ드라마 뿐 아니라 웹툰,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제작된 콘텐츠가 고양신한류홍보관을 통해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고양신한류홍보관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하여 추가적으로 전시하고, 체험 요소를 강화하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2 [10:58]   최종편집: ⓒ newswave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길거리 나들이에 나서다?! 거리에 깜짝 등장한 아지3!
‘살림남2’ 김승현, 아버지 건강검진 강제 예약…최고의 효도는 부모님 건강검진
서경석, 13세 연하 아내 방송 최초 출연!
‘발칙한 동거’ 이경규-성규, 좌충우돌 삼계탕 만들기! 폭소 예고!
'해투3' 배해선, 태쁘 김태희 美친 실물 증언! "너무 예뻐서 사람 같지 않더라"
‘나 혼자 산다’ 기안84, 국민썸남의 은밀한 과거!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핑크빛 로맨스 재시동 걸다!
'라디오 로맨스' 하준, 배우 아닌 윤두준 매니저로 완벽 변신!
유승호, 탄탄한 연기 내공X물오른 연기력으로 무장! 로코킹을 넘어 감정 연기의 神 등극!
손석희 아이유, 새해 선물 같은 만남
휘성, 전국투어 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서울 앵콜공연 개최!
‘파도야 파도야’ 반효정, 이경진, 선우재덕 캐스팅 확정…믿고 보는 명품 배우 대거 합류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