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 결혼, 인생의 새 출발을 시작!!
 
배우 오지은이 결혼한다.
 
11일 오지은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오지은이 오는 10 22서울 모처에서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4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2년 여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다예식은 전통혼례로 치를 예정이며 가족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다.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중대사이다 보니 조심스러웠고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직막으로 소속사는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란다더불어 결혼 후에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일 오지은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지은은 지난 2006년 SBS 드라마 '불량가족' 으로 데뷔 후, 수많은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사진 출처 - 오지은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1 [09:48]   최종편집: ⓒ newswave
‘구내식당’ 성시경 적성 찾았다! ‘건설현장 육체노동 딱 맞아’
'오늘의 탐정', 충격 반전 엔딩+예측불허 예고! 동시간 시청률 2위!
종영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이유영 꽉 닫힌 해피엔딩
'플레이어' 송승헌-정수정-이시언-태원석, 미리 보는 2분 하이라이트 영상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크러쉬-매니저, 빙구美 폭발! ‘리얼 브라더’ 케미 예고!
'뷰티 인사이드' 눈물 글썽 서현진 VS 시크한 이민기 병원 옥상 첫 만남 포착
‘나인룸’ 김희선, “무조건 도전하고 싶은 캐릭터였다“ 남다른 애정 드러내!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뜨거웠던 대본 리딩 현장 포착!
‘하나뿐인 내편’ 유이, 험난한 가시밭길 삶 예고? 폭풍 ‘감정열연’ 스틸 컷 공개!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구혜선과 함께 대망의 강원도 첫 방송!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 이수근-전현무-은지원-유세윤, 4왕자로 깜짝 변신 포착!
‘마성의 기쁨’ 최진혁, 열정 가득한 촬영 현장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