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독' 유지태부터 우도환까지! 숨 막히는 압도적 존재감 포스터 최고 공개!


보험범죄 조사극 ‘매드독’ 이 답답한 현실을 통쾌하게 뒤집을 대체불가 ‘다크 히어로’ 5인방의 출격을 앞두고 있다.

 

오는 10월 1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 (연출 황의경,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측은 9일 이제껏 본 적 없는 보험범죄 조사팀 <매드독>의 유지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의 남다른 존재감이 담긴 메인 포스터 2종을 최초로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낼 보험 범죄 조사극.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을 대체불가 다크 히어로 보험범죄 조사팀 ‘매드독’의 활약을 통해 답답한 현실에 시원한 카운터펀치를 날릴 새로운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보험 범죄’라는 참신한 소재에 현실을 바탕으로 한 휴머니즘이 녹여진 차원이 다른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공개 된 포스터는 묵직하고 강렬한 분위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한 번 물면 절대 놓지 않는 美친 그들이 온다!’는 강렬한 문구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빨려들 듯한 압도적 존재감을 뽐내는 <매드독>의 수장 ‘미친개’ 최강우 역의 유지태를 필두로 우도환, 류화영, 조재윤, 김혜성의 범상치 않은 존재감은 앞으로 이들이 펼칠 짜릿한 활약에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린다. 또한 이들의 뒤로 펼쳐진 먹구름 가득 찬 도시와 화염에 휩싸인 비행기 사고 현장은 궁금증을 자극한다. 앞서 티저와 예고 영상을 통해 건물 붕괴부터 비행기 추락까지 공개된 바 있어 <매드독> 팀과 어떤 연관성을 가지고 있는지도 귀추가 주목된다. 또 다른 포스터 속 홍수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믿고 보는’ 유지태는 한 번 물면 놓치지 않는 적발률 99%의 전설의 ‘미친개’ 최강우을 연기한다. 사설 보험 조사팀 <매드독>의 수장으로 극을 묵직하게 이끈다. 상대의 속내를 꿰뚫어 보는 노련한 카리스마의 소유자로 약자에게 약하고 강자에겐 지지 않는 정의로운 인물이다. 우도환은 영리하고 감각적인 거리의 사기꾼 김민준 역을 맡아 유지태와 여심을 저격할 짜릿하고 특별한 브로맨스 케미를 형성한다. 김민준은 진짜 얼굴은 철저하게 숨긴 채 <매드독>에 합류하게 된다.

 

류화영이 연기하는 장하리는 체조 선수 출신의 보험 조사원으로 <매드독>의 홍일점이다. 악질 사기꾼을 잡기 위해서 순진한 대학생부터 섹시한 여전사까지 무한 변신을 선보이며 활약을 펼친다. 조재윤은 소아과 간호사가 꿈인 전직 조직 폭력배 출신의 반전 있는 보험 조사원 ‘치타’ 박순정 역을 맡아 능청과 카리스마를 넘나들며 극의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김혜성은 죽은 기계에 숨을 불어넣는 은둔형 천재 ‘펜티엄’ 온누리 역으로 연기변신에 나서며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홍수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태양생명 외동딸 차홍주 역을 맡아 ‘매드독’팀과 아슬한 긴장감을 형성하며 극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매드독’ 제작진은 “더할 나위 없는 완벽한 연기 시너지와 극강의 캐릭터 싱크로율이 기대를 높이고 있다”며 “답답한 현실을 통쾌하게 뒤집을 <매드독> 팀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 휴머니즘이 녹여진 차원 다른 보험범죄 조사극으로 짜릿한 재미와 감동 선사한다”고 전했다.

 

한편 ‘매드독’은 ‘로맨스 타운’, ‘미스터 굿바이’ 등에서 사람 냄새나는 연출로 사랑받는 황의경 PD와 김수진 작가가 의기투합해 ‘보험범죄 조사극’이라는 새로운 소재의 신선한 드라마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오는 10월 11일(수) 밤 10시 KBS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09 [14:39]   최종편집: ⓒ newswave
'저글러스' 차주영, 존재감 입증한 캐릭터 변화! 시청률 1위 견인차 역할!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 화수분 등극!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인물 관계도+캐릭터 하이라이트 5종 공개!
강식당 강호동, 신메뉴 개발 모두 실패!!
‘라디오스타’ 에릭남, 얼굴 개그로 스튜디오 초토화 시켰다! 원숭이 변신에 웃음 폭발!
'멜로홀릭' 드라마 전편 옥수수를 통해 무료 공개 결정
브라운 아이드 소울 성훈, '로봇이 아니야' OST 참여
헬로비너스, 펫 매거진 ‘라이프앤도그’ 화보 공개! ‘겨울 여신들’
걸크러쉬 청하, 치명적인 패션 화보 선보여
'너의 등짝에 스매싱' 이현진, 개성 강한 캐릭터 수식어 부자 등극!
'크로스' 고경표-조재현-전소민, 크로스홀릭 대본리딩 현장! 긴장감+연기력 폭발!
배우 이규한, 짠내 가득한 현실 연기에 ‘재미 UP!’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