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카이-이예현, 최강 비주얼 현실 남매 인증샷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카이와 이예현의 가깝고도 먼 앙숙남매 인증샷이 공개되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볼 수 있는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연출 박기호, 극본 박선자, 권기경, 제작 유비컬쳐) 제작진은 18일 드라마 속 남매로 출연하는 카이와 이예현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와 이예현은 남매임에도 편안함 전혀 없이 서먹한 기운만 전해진다. 길을 걸을 때도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걷고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어도 대화를 나눌 생각은 전혀 없어 보인다. 카이는 토끼 코스프레 하고 있는 이예현을 발견하고는 못 볼 걸 봤다는 듯 눈을 가리고 고개를 돌리는가 하면 미소를 머금고 앞을 주시하는 카이 곁의 이예현은 웃음기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땅을 주시하고 있다.

 

극중 카이와 이예현은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싸우기 바쁜 앙숙남매로 카메라가 돌 때는 서로를 향해 독설을 날리며 ‘으르렁’ 거리지만 감독의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촬영현장을 훈훈하게 했다고 한다.

 

‘안단테’에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아 방황하는 18세 고교생 시경 역을 맡은 카이는 반항기 넘치는 거친 모습부터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까지 열혈 순수 청년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이예현은 시경의 동생이자 코스프레 덕후에 까칠한 여고생인 시영 역을 맡아 시크하면서도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을 보여 줄 것이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카이 분)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

 

봄빛 파스텔 감성으로 무장한 청정 가족드라마 ‘안단테’는 오는 9월 24일(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아침 10시 10분 KBS 1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유비컬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8 [12:35]   최종편집: ⓒ newswave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