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카이-이예현, 최강 비주얼 현실 남매 인증샷


최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카이와 이예현의 가깝고도 먼 앙숙남매 인증샷이 공개되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볼 수 있는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연출 박기호, 극본 박선자, 권기경, 제작 유비컬쳐) 제작진은 18일 드라마 속 남매로 출연하는 카이와 이예현의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이와 이예현은 남매임에도 편안함 전혀 없이 서먹한 기운만 전해진다. 길을 걸을 때도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걷고 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어도 대화를 나눌 생각은 전혀 없어 보인다. 카이는 토끼 코스프레 하고 있는 이예현을 발견하고는 못 볼 걸 봤다는 듯 눈을 가리고 고개를 돌리는가 하면 미소를 머금고 앞을 주시하는 카이 곁의 이예현은 웃음기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땅을 주시하고 있다.

 

극중 카이와 이예현은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 싸우기 바쁜 앙숙남매로 카메라가 돌 때는 서로를 향해 독설을 날리며 ‘으르렁’ 거리지만 감독의 오케이 사인이 떨어지면 언제 그랬냐는 듯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촬영현장을 훈훈하게 했다고 한다.

 

‘안단테’에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아 방황하는 18세 고교생 시경 역을 맡은 카이는 반항기 넘치는 거친 모습부터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까지 열혈 순수 청년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이예현은 시경의 동생이자 코스프레 덕후에 까칠한 여고생인 시영 역을 맡아 시크하면서도 톡톡 튀는 상큼한 매력을 보여 줄 것이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카이 분)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

 

봄빛 파스텔 감성으로 무장한 청정 가족드라마 ‘안단테’는 오는 9월 24일(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아침 10시 10분 KBS 1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유비컬쳐>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8 [12:35]   최종편집: ⓒ newswave
‘건반 위의 하이에나’ 그레이-에일리-멜로망스-리듬파워까지 야생의 꿀 보이스 총집합!
권도균, 日 뮤지컬 첫 주연작.. 연휴까지 반납한 구슬땀 연습현장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정인선 결혼식 포착! 두근두근 첫 입맞춤까지!
‘마더’ 이보영-고성희, 양보 없는 신경전! ‘눈빛 대립’
효리네2 추가촬영, 따뜻해진 제주의 봄 기운을 담는다
‘크로스’ 조재현, 고경표 향해 ‘울컥+날 선 눈빛’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성광, 알고보니 팔방미남? 마사지 자격증 취득!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깊은 잔상 가득 ‘첫 티저’ 영상 공개!
배우 이정혁, 새해에도 여전히 ‘잘생김’ 묻은 촬영현장 포착!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X김소현의 전파 방정식이 두 배의 시간, 두 배의 재미로 온에어!
'같이 살래요' 한지혜, 선택한 이유? “30대, 둘째딸, 속 깊은 성격, 많은 부분에 공감했다.”
헨리, 심쿵 섹시미 ‘남친짤’ 화보 공개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