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리메이크, 데뷔기념일에 깜짝 선물
 
가수 아이유가 데뷔 기념일을 맞아 새 음원을 기습 발표했다.
 
18일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아이유의 데뷔기념일인 오늘(9월 18일) 오전 7시 두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의 수록곡 '가을 아침'을 선공개 형식으로 깜짝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음원 선공개는 올해로 데뷔 9주년을 맞은 아이유가 데뷔 기념일인 9월 18일에 맞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선사하고 싶다"라는 뜻으로 시작됐다.
 
이에 아이유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유로 산 지 9년째 내가 아이유라서 좋다. 우리 유애나 누구보다 기분 좋게 하루 시작해라 이따 아침 7시에 선물 뜯어보세요.  유애나 엄청나게 둥근해!"라며 팬클럽 '유애나'를 향해 애정을 드러냈다.
 
아이유가 발표한 리메이크곡 '가을 아침'은 가수 양희은의 아침이슬 20주년 기념 음반 '양희은 1991'에서 기타리스트 이병우와 함께 탄생시킨 명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아이유는 소속사를 통해  "음악적으로 존경하는 두 분(이병우, 양희은)의 당시 음반은 어린 시절 풋풋함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어 정말 많이 들어왔다. '가을 아침'은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노래" 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2일 두 번째 리메이크 음반 '꽃갈피 둘'을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아이유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8 [11:14]   최종편집: ⓒ newswave
‘마성의 기쁨’ 최진혁, 차원이 다른 심멎 슈트핏
배우 안세하, '마성의 기쁨' 카메오 전격 참여
배우 서강준, 계절 앞서간 롱패딩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제3의 매력’ 서강준-이솜-양동근-이윤지, 4인 4색 연애사,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친애하는 판사님께’ 이유영, 찾아 헤매던 언니 만날 수 있을까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신혜선, 종영 아쉬움 달래는 비하인드 컷 대방출! ‘웃음 가득’
축구선수 이승우, 화보를 통해 가을 남자로 변신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X박준면 첫 대본 리딩부터 열기 후끈~ 짜릿한 케미 열전!
'뷰티 인사이드' 안재현, 청량美 폭발 첫 스틸 공개!
'러블리 호러블리' 드디어 밝혀진 8년 전 화재사건의 범인은 함은정?! 충격 반전
'아는 와이프' 이정은, 한지민과 특급 모녀케미! ‘해피 바이러스 조합’
‘오늘의 탐정’ 역대급 악귀 이지아, 김원해 타깃 설정! ‘섬뜩’ 미소 활짝! 소름 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