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25일 컴백 확정 “첫 티저 기습 공개! 시크 매력 폭발”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가 첫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25일 컴백을 알렸다.

 

18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B1A4 7th Mini Album [Rollin] Black ver. Coming Soon 2017. 09. 25”라는 문구와 함께 미니 7번째 앨범의 단체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호주 현지에서 촬영한 B1A4의 새 앨범 자켓 이미지는 데뷔 7년차를 맞이한 B1A4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블랙’, 그동안의 걸어온 여정을 담은 ‘그레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그들의 아름다운 청춘의 시간들을 말하는 ‘블루’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개된 블랙 티저 이미지 속에서 B1A4는 야경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시크한 치명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의 헤어 컬러도 밝은 옐로우, 브라운, 레드 등으로 염색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연출되며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그레이 버전에서 B1A4는 회색 빛 도로 위에서 자신만의 포즈로 각기 다른 시크한 매력을 뽐내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블루 버전에서는 광활한 절벽 위에 서서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이하며 B1A4만의 깊이 있는 청량함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이미지들의 스토리를 통해 그동안 리더 진영을 중심으로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온 7년차 아이돌 B1A4의 끊임없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은 물론, 새로운 모습으로 진화하려는 그들의 각오가 담겨 있어서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거짓말이야’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B1A4는 최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그동안 숨겨둔 매력을 맘껏 뽐내며 화제에 오르며 컴백의 청신호를 알린 바 있다.

 

한편, B1A4의 미니 7집 앨범 ‘Rolli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8 [10:03]   최종편집: ⓒ newswave
차태현 공황증상, 광활한 사막이 주는 공포와 압박감
백종원 딸, 아빠를 꼭 닮은 외모 눈길
'스케치' 정진영 향해 총구 든 정지훈. 반격의 시발점 될까
조정석 거미 결혼,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동갑 듀오 김구라-설민석, 세계 불가사의 앞 ‘인디아나 존스’ 변신!
배우 하지원, 모스크바에서도 빛난 분위기 여신
박보영·양세종,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물총 데이트컷’ 공개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오는 27일 ‘쓰단쓰단’ 커피차 이벤트 진행!
'라이프 온 마스 고아성' 일촉즉발 위기 포착! 날 선 눈빛 정경호X박성웅 제대로 화났다!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광기 폭발! 12년 동안 잠자던 살인마의 본성이 눈을 뜨다! 긴장감↑
‘무법변호사’, 남은 4회 다이나믹 꿀잼 더할 관전포인트 셋!
'거기가 어딘데??' 지진희, 쾌속질주 ‘직진희’ 등판! 대원들 위해 ‘사막로드’ 개척!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