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25일 컴백 확정 “첫 티저 기습 공개! 시크 매력 폭발”


남성 5인조 아이돌 B1A4(비원에이포)가 첫 티저를 공개하며 오는 25일 컴백을 알렸다.

 

18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B1A4 7th Mini Album [Rollin] Black ver. Coming Soon 2017. 09. 25”라는 문구와 함께 미니 7번째 앨범의 단체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했다.

 

호주 현지에서 촬영한 B1A4의 새 앨범 자켓 이미지는 데뷔 7년차를 맞이한 B1A4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블랙’, 그동안의 걸어온 여정을 담은 ‘그레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그들의 아름다운 청춘의 시간들을 말하는 ‘블루’ 총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개된 블랙 티저 이미지 속에서 B1A4는 야경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시크한 치명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멤버들의 헤어 컬러도 밝은 옐로우, 브라운, 레드 등으로 염색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가 연출되며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그레이 버전에서 B1A4는 회색 빛 도로 위에서 자신만의 포즈로 각기 다른 시크한 매력을 뽐내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블루 버전에서는 광활한 절벽 위에 서서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이하며 B1A4만의 깊이 있는 청량함이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이미지들의 스토리를 통해 그동안 리더 진영을 중심으로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며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구축해온 7년차 아이돌 B1A4의 끊임없는 음악에 대한 열정과 무한한 가능성은 물론, 새로운 모습으로 진화하려는 그들의 각오가 담겨 있어서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거짓말이야’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B1A4는 최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그동안 숨겨둔 매력을 맘껏 뽐내며 화제에 오르며 컴백의 청신호를 알린 바 있다.

 

한편, B1A4의 미니 7집 앨범 ‘Rollin’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8 [10:03]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