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신혜선, 아찔 맞대면! 충격+경악 표정 포착!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신혜선의 아찔한 맞대면이 포착됐다. 차 사고 이후 살벌한 앙숙 관계를 유지해온 두 사람의 재회에 관심이 집중된다.

 

첫 방송부터 5회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로 주말극 평정에 나선 KBS 2TV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17일(일) 최도경(박시후 분)-서지안(신혜선 분)의 3단 멘붕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극과 극 표정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도경-지안은 차 사고 악연으로 만나 서로를 가해자-피해자로 부르며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며 돌아섰다. 지난 방송에서는 해성그룹 안주인 노명희(나영희 분)에게 빌린 2천만원으로 도경의 합의금을 갚는 지안의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켰다. 자신을 구제불능에 거지근성 있냐는 말로 모멸감을 준 도경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린 지안과 하루 만에 그녀가 만들어온 2천만원의 출처에 대해 전전긍긍하는 도경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모아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도경은 못 볼 것이라도 본 듯 깜짝 놀라 입을 벌린 채 화들짝 놀란 표정이다. 이어 지안을 쏘아보며 ‘이게 무슨 상황인지 설명하라’는 듯 버럭하는 모습으로 도경의 나노 단위로 변하는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안 또한 예상치 못한 도경과의 만남에 경직된 채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것도 잠시 고개를 돌려 시선을 회피하고 있는데 두 사람이 맞닥뜨린 장소에 이목이 집중된다. 바로 도경의 집인 것. 다시는 만나지 말자며 서로에게 진저리 치던 두 사람이 어떻게 같은 공간에 있는 것인지 그 사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박시후-신혜선은 아찔 맞대면에 놀람을 감추지 못하는 본 촬영에 앞서 여러 번의 리허설을 통해 서로의 합을 맞춰가며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두 사람은 김형석 PD의 큐 사인에 척척 맞는 찰떡 호흡을 자랑했고 다양한 표정 연기가 관건인 이번 장면에서 현실감 넘치는 리얼 표정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었다는 후문이다.

 

‘황금빛 내 인생’ 제작진은 “극 중 지안의 해성그룹 입성을 기점으로 ‘차 사고 악연’ 도경과의 관계 또한 앙숙에서 또 다른 인연으로 변모하게 된다”며 “앞으로 이들이 해성그룹에서 어떤 관계 변화를 만들어가고 그들에게 어떤 앞날이 펼쳐질지, 서태수-최재성 두 집안을 둘러싸고 더욱 휘몰아칠 ‘황금빛 내 인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7 [17:01]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