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신혜선, 아찔 맞대면! 충격+경악 표정 포착!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신혜선의 아찔한 맞대면이 포착됐다. 차 사고 이후 살벌한 앙숙 관계를 유지해온 두 사람의 재회에 관심이 집중된다.

 

첫 방송부터 5회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로 주말극 평정에 나선 KBS 2TV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측은 17일(일) 최도경(박시후 분)-서지안(신혜선 분)의 3단 멘붕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사람의 극과 극 표정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도경-지안은 차 사고 악연으로 만나 서로를 가해자-피해자로 부르며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며 돌아섰다. 지난 방송에서는 해성그룹 안주인 노명희(나영희 분)에게 빌린 2천만원으로 도경의 합의금을 갚는 지안의 모습이 관심을 집중시켰다. 자신을 구제불능에 거지근성 있냐는 말로 모멸감을 준 도경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린 지안과 하루 만에 그녀가 만들어온 2천만원의 출처에 대해 전전긍긍하는 도경의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모아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도경은 못 볼 것이라도 본 듯 깜짝 놀라 입을 벌린 채 화들짝 놀란 표정이다. 이어 지안을 쏘아보며 ‘이게 무슨 상황인지 설명하라’는 듯 버럭하는 모습으로 도경의 나노 단위로 변하는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안 또한 예상치 못한 도경과의 만남에 경직된 채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것도 잠시 고개를 돌려 시선을 회피하고 있는데 두 사람이 맞닥뜨린 장소에 이목이 집중된다. 바로 도경의 집인 것. 다시는 만나지 말자며 서로에게 진저리 치던 두 사람이 어떻게 같은 공간에 있는 것인지 그 사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박시후-신혜선은 아찔 맞대면에 놀람을 감추지 못하는 본 촬영에 앞서 여러 번의 리허설을 통해 서로의 합을 맞춰가며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두 사람은 김형석 PD의 큐 사인에 척척 맞는 찰떡 호흡을 자랑했고 다양한 표정 연기가 관건인 이번 장면에서 현실감 넘치는 리얼 표정을 선보여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었다는 후문이다.

 

‘황금빛 내 인생’ 제작진은 “극 중 지안의 해성그룹 입성을 기점으로 ‘차 사고 악연’ 도경과의 관계 또한 앙숙에서 또 다른 인연으로 변모하게 된다”며 “앞으로 이들이 해성그룹에서 어떤 관계 변화를 만들어가고 그들에게 어떤 앞날이 펼쳐질지, 서태수-최재성 두 집안을 둘러싸고 더욱 휘몰아칠 ‘황금빛 내 인생’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7 [17:01]   최종편집: ⓒ newswave
마동석, 경찰의 날 맞아 '명예경찰' 됐다!
이찬혁 장난편지, 이제 그만!!!
손호준, 꿀 떨어지는 ‘달콤’눈빛 장착!
'막판로맨스' 한승연X이서원, 운명적 첫 만남 공개! 한승연, 이서원 향한 꿀눈빛 발사!
벤, 21-22일 개최되는 단독 첫 콘서트 홍보... 벤 스토리로 셋리스트 구성
‘의문의 일승’ 장현성-최원영-김희원-전국환-윤유선, 연기 베테랑 뭉쳤다
마녀의 법정, 첫 OST 정려원 테마 공개! EXID 솔지 바람에 기대 오늘 12시 정오 음원 발매!
사랑의 온도, “카메라 밖에서도 이 케미 실화?” 서현진X양세종 비하인드컷 大방출!
장동민, 충격 ‘핑크걸’ 변신! 비주얼 쇼크! 이번에는 또 어떤 사건이? 궁금증UP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 美친 공조 통했다! 통쾌한 한방!
'밥상 차리는 남자' 김갑수VS박진우, 닮은꼴 부자 불화 시작! 갈등 大폭발!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이태환 향한 철벽 거두나? ‘수줍 눈웃음’ 포착!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